Enjoy in Life/Hobby

노메이크 슈퍼태권브이 수리기

예예파파 2021. 8. 9. 21:49
728x90
반응형

2021.02.24 - [Enjoy in Life/hobby] - 장식장 옮기기 프로젝트 - 2 (나코루루 피규어 수리기)

저는 76 태권브이도 좋아하지만 저와 시기가 맞아 떨어지는 슈퍼태권브이를 더 좋아라 합니다.

장식장에 잘 놓여져 있던 이친구도 좋아라해서 노메이크라는 곳에서 나온것을 샀죠...

말고 많고 탈도 많은 녀석이지만 아꼈거늘...
하...이렇게 되었습니다. 떨어진 것도 아니고 포징 한다고 옆차기를 하려고 했는데..이렇게 되어 버리다니..

다시한번 그때의 분노가 살아나려고 하다가 말았습니다. 지난 과거 생각해서 뭘하겠나..

혹시나 해서 지금 이 로봇을 대리 판매하고 계신 곳에 문의 해 보았습니다. 네...부품이 없어서 물건과 5만원을 주시면

새 제품을 주신답니다. 헉...이런 혜자가!!! 했으나 저는 용돈을 받으며 살아가는 처지라 그 당시 5만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물건으로 이녀석을 수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며칠 고민고민 하다가 시행하기로 결행!!!

일단 부러진 부분을 과감하게 드릴로 갈아 버립니다. 뭘믿고 응? 응?
고관절이 이어지는 부분도 갈아 버립니다. 진짜 뭘믿고??
그리고 집어넣을 황동선의 길이를 재기 위해 이리 저리 맞추어 봅니다. 
그리고 펜치로 잘라 줍니다. 괜히 닛퍼 쓰면 날 못쓰게 됩니다. 
원래 고정될 부분이 아닌데 고정을 시켜 버렸습니다. (모든 것은 계획대로..이봐 그게 아니잖아!!!!!)
여하튼 중간 과정이 조금 생략되고 다시 대지에 서게 되었습니다. 발이 조금 삐뚤하다거나 길어보인다거나 하는 것은 착각 입니다 네..
순접신공을 통해 고관절이 제법 뻑뻑해졌기 때문에 헐렁거리지는 않는군요..
원래 잡으려 했던 옆차기 포징도 가능합니다. 하하..

자, 이제 이렇게 버티면서 5만원이 생기면 새것으로 교환을........응? 그냥 잘 서있잖아...그냥 더 버티자..

이렇게 슈퍼태권브이 수리기를 마무리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1.02.24 - [Enjoy in Life/hobby] - 장식장 옮기기 프로젝트 - 2 (나코루루 피규어 수리기)

 

장식장 옮기기 프로젝트 - 2 (나코루루 피규어 수리기)

2021/02/18 - [Enjoy in Life/hobby] - 장식장 옳기기 프로젝트 - 1 장식장 옳기기 프로젝트 - 1 툭탁툭탁 하기도 하지만 내 취미를 이해해주고 도와주는 아내가 있음에 늘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글을 한번

faithjikimi.tistory.com

나코루루 발 수리기 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