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2 13

마스크 쓰지 않는 배달원

어쩌다 보니 한 중국집에서 두번을 배달을 시키게 되었다. 한번은 아내가 집에서 한번은 내가 밖에서.. 나중에 들어보니 마스크 안쓴 사람이 덜컥 집에와서 아내가 엄청 놀랐다고 한다. 아이들도 있는데다가 집안에서 왠만한 신경을 쓰지 않으면 마스크를 신경 못쓰는데.. 바깥에서 들어오는 배달원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들어왔으니 얼마나 놀랐을까.. 코로나로 걱정도 되어서 일하는 곳에서 시켰는데 이번엔 턱스크다... 턱에 마스크를 턱 받치고 들어왔다는 것은 밖에서 배달하고 있을떄도 그렇게 했다는 거지.. 게다가 돈 계산도 안하고 와서 자기가 잘못 계산한 돈 내놓으라고 하다가 계산 제대로 때리니까 당황해 하며 정정하는 모습까지 보이는데..순간 이거 뭐지?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 중국집에 전화를 해서 주의를 주라고 ..

19.1.8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19.1.8 요6:5-13 도다리 오병이어? 예수님도 시험을 주신다. Try 독수리가 날개 칠때까지 제자들이 도시락을 믿음으로 준 것이 아니라 억지로 줬다. -> 앞장서서 주의 일을 하는 자가 큰 은혜가 있다. 주의 일을 안하고 앉아 잇는 사람은 모른다. 마귀의 시험은 예수의 ..

지인이 보내준 밀리터리 페크(페이퍼 크레프트)

까페 커뮤니티에서 밀리터리 페크책을 받은 얘기를 나누다 급 그 책을 받게 되었습니다. 둘째가 탈것을 좋아 한다 는 것이 그 이유 였는데요 ㅎㅎ 이렇게 선물을 또 받게 되는 군요 이번에도 재미있게 만드는 시간이 되겠군요 선물주신 가을님 감사합니다. 종이로 만드는 밀리터리 세계사이먼 아담스 상세보기

MyWork/PaperCrafts 2020.12.12

19.1.7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에베소서1:13-14 성경의 보증 66 특별계시 성경은 오직 진리 기업의 보증으로 성경을 주셨다. - 우리의 기업은 천국 아이가 독사를 사자와 어린양이 함께 맹독성 공격성이 사라진다. 나타난다. 천국이 임하면 의와 평강과 희락, 그래서 우리가 기도한다. 그들을 보면 그들을 알지..

19.1.7.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눅24:49 성령과 은사 기독교는 기초가 중요하다. 쌓아가는 것이 아니다. 성령충만을 언제나 받아야 한다. 모든 봉사 -> 하나님의 일X -> 하나님을 섬길때! 허언증 아직 성령의 열매를 맺지 못했다. 은사가 있거나 열매가 있거나 사람이 모이고 이해가 된다. 교회마다 성령론 때..

19.1.6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팔굽혀 펴기 6개 , 동광교회 – 라계돈 시119:81-96 피곤하고 지쳐도 주님 밖에 의지할 수 없습니다. 주의 모든 계명은 신실하심이라. 주의 말씀이 즐거움이 있나이다. [초등부예배] 찬양 율동 미리 익히기 사진정리하기 PPT보완 초등부 기도문 미리 만들기 설교를 깊이 연구..

왕이오셨다. 이렇게 해도 됩니다.(성탄절 준비)

보통 아이돌이나 유명 가수들 커버댄스 하는 것은 부끄러워 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 용기가 가상하다고 격려하기도한다. 그런데, 희안하게 하나님을 찬양한다는 사람들이 내 목소리가 별로라서 내가 춤을 못추어서... 하나님이 춤을 못춘다고 찬양 못부른다고 벌내리고 징계내린 부분이 성경에 정말...없습니다. 제 나이만큼 읽고 더 읽었는데 없어요 ...오히려 맘이 없는 제사 드린다고 그거 치워라 야... 하셨지.. 얼마전에 코로나에도 성탄절을 할 수 있다 글을 올렸는데 막상 '올린 사람의 맡은 이들'이 할맘이 없고.... 2020/11/27 - [내가 믿는 길/자료] - 코로나 상황 성탄절 주일학교는? ㅋㅋㅋ..그래서 용기를 내어 올려봅니다. 저도 합니다. 먼저 작년에 히트 쳤던 영상입니다. (물론 우리동네에서) ..

19.1.5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주일 제직회 공동회의 시119:65-80 고난의 크고 작음이 아니라 대처가 중요 고난이 죄로만 오지 않는다. -> 구체적으로 돌아보라 -> 주님의 말씀은? 사람들은 대부분 같은 패턴에 넘어진다. -> 말씀을 지킴으로 변화 -> 본이 된다. -> 간증 내가 간증의 주인공이 될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