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1 14

하비플렉스 KIDS 로보트태권V 구해봤습니다.

태권브이 SD가 프라모델로 나오게 되었다. 태권브이 SD는 수요는 이제 제법 있지만, 직접 만드는 SD는 없다시피 했다. 어쩌다 수공예 커스텀 정도.. 이번에 매번 가격이 되는 레진만 줄창..만들던 하비플렉스에서 가벼운 가격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라모델을 출시했는데 오우 이렇게 만들수 있으시면서 왜 지금까지 스태츄, 레진만 만드셨나요... 여하튼 바로 블랙 버전을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태권브이 블랙버전을 가져본적이 없는지라.. 노메이크 손과락때도 그랬고..슈퍼태권브이때는 만든다며 안만드셨고...다른 것은 다 가격이 천상부지고.. 여하튼 사진 들어갑니다. 자, 이제 완성된 모습을 보겠습니다. 만들때는 뭔가 오물조물 부품이 조금 앞뒤가 구분이 애매하기도 하고 해서 이거 자립은 될까 했는데 만들고 나니..

Enjoy in Life/Hobby 2020.11.30

삶의 조직화를 위한 4가지 질문

당신의 삶을 조직화 하려면 스스로에게 네 가지 기본적인 질문을 해야 한다. 첫째,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자신의 대답을 깊이 생각해보면서 바로 지금뿐 아니라 당신의 영원한 삶도 고려하라. 성공했다는 사람들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는 데 온 생애를 바치고 마침내 자신의 목표를 이루었지만 결국 그것이 자신이 원하던 게 아니었음을 깨닫는 사람들이 많다. 우리가 정말로 물어야 할 질문은 이것이다. 내 인생이 끝날 때,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가? 나는 어디에서 궁극적인 성취감을 느낄 것인가? 둘째, 내가 기꺼이 지불하려는 대가는 무엇인가? 나는 콘서트를 갖는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었으나 밴 클리번(Van Cliburn)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저는 하루에 8시간을 연습합니다. 그중 2시간은 손..

시간관리를 위한 지침

훌륭한 시간 관리를 위한 여섯가지 실천 지침 하워드 헨드릭스 1) 분명한 목표를 갖는다. 우리는 자신이 목표한 것을 이룬다. 우리의 목표가 우리의 결과를 결정한다. 가장 큰 시간낭비는 명확하지 않은 목표를 갖거나 전혀 목표를 갖지 않는 것이다. 자신이 이루고 싶은게 무엇인지 분명히 모르면 해야할 필요가 없는 일들을 하게 될때가 많다. 2) 세밀한 계획을 세운다. 우리가 20명을 초대하여 파티를 열 계획이라면 어떤 음식을 대접하고, 어떤 재료를 사야하며, 언제 요리를 하고, 식탁은 어디에 차릴지 알아야 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자신이 어디에 이르기를 원하며 그곳에 정확히 어떻게 이를 것인가를 처음부터 이해할 필요가 있다. 3) 매일 해야 할 일의 목록을 작성한다. 이것은 우리가 기록 할 때 가장 큰 ..

코로나 상황 성탄절 주일학교는?

비대면이면 비대면을 멋지게 시도해보자 라는 계획입니다. 1. 목적 – 코로나로 대면을 할 수 없고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도 성탄절 행사에 참여 가능하도록 하여 예배를 생각하고 예수님의 탄생을 생각하도록 2. 일시 - 11월 29일 각 부서 주일 광고 후 시작 12월 6일 13일의 기간동안 준비 이후 성탄절 전까지 영상 편집 마무리 3. 방법 - 각 부서별로 성탄절 찬양을 정하고 사람수에따라 곡을 파트별로 나누고 파트당 2명이 곡을 부르거나 율동을 녹화하여 함께 하는 영상으로 편집한 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예배시 상영합니다. 끝이나 처음에 CIP 영상을 붙여 넣어 교회에서 말씀과 기도로 교육해왔던 모습을 보여줍니다. 4. 찬양, 율동곡(2곡중 하나만 선택하여 각자의 집에서 찬양, 율동을 준비 합니다.) 1..

2020년 남은 달 독서 목표...(feat. 손절 예스24)

북클럽 결제 끝이 2월 말 12~2월까지 3개월(90일) 동안 읽을 책 262권 약 하루에 3권 읽기. 못 읽거나 괜찮은 책은 적어 두었다가 밀리의 서제에서 읽거나 알라딘에서 이북으로 구매 비싼책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 그전에 읽을 책을 정리를 조금 해두자 (260권 중에 우선순위로 읽을 책) 에이트: 씽크 실제 예수 사건들을 순서대로 재배열하고 조명한 벤 아담 현대 교회를 향한 예수님의 마지막 경고 위트 상식사전 시리즈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5초 복근 초등 감정수업 탁월한 생각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레토르트 심리학 트라우마 사전 무엇이 여자를 분노하게 만드는가 은밀한 몸 포스트 코로나 읽기와 쓰기를 다 잘하고 싶은 사람이라며 지금 당장 베껴쓰기 이 공식을 모르면 PT하지마라 교회는 관계다..

MyWork/Txt&Write 2020.11.25

생애 처음 미쿠를 구해 보았습니다.

미쿠는 보컬로이드라는 목소리로 음악을 만드는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이자 케릭터인데 이게 프로그램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여러보컬로이드가 쏟아지는 동시에 부동의 인기를 얻게 된 케이스 입니다. MMD같은 3D매체도 나오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며 피규어쪽도 홍수가 일어났는데요 기본 미쿠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거기서 파생된 미쿠(프로그램의 버전업이라든지..) 하면서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저도 잘 모릅니다. 여하튼 저는 독특한 색의 미쿠를 구해보았는데요 이름도 깁니다.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DIVA 아케이드 퓨처톤 SPM 슈퍼 프리미엄피규어 인피니티...입니다. 헉헉.. 세가에서 만든 피규어고 높이는 24.5Cm정도 됩니다. 본래 미쿠보다 좀 음침한 색감인데 조형이 이쁩니다. 전체적으로 보라색과 검은색의 조..

Enjoy in Life/Hobby 2020.11.24

까페 오타 방문기

까페 오타라는 곳을 방문 했습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는 이상훈씨 의 유튭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매번 위쪽의 장소만 얘기하시다가 그날은 부산의 까페를 소개 하는 겁니다. 오! 하고 눈여겨 봤는데 여러가지로 맘에 들고 흥미가 생겨 아내에게 방문날짜를 정하고 출발했습니다. 처음에는 혼자 갔다오려고 했는데 아내가 같이 가자고 해서 흔쾌히 같이 갔습니다. 초반에 실수를 한 것이 평일 시작이 오후2시부터인데 토일요일 시작시간인 12시로 본겁니다. 그래서 1시간 반을 기다릴 뻔했는데 근처에 쇼핑몰이 있어 장도 보고 살짜기 데이트(?) 겸 짐꾼도 할겸 갔다가 오니 시간이 딱 맞아 입장했습니다. 여기서 오타는 글쓰고 오타, 오타쿠의 오타가 아니라 Original Toy Area (정품진짜~ 장난감이 있는 장소) 의 의미..

구글포토 유료화?!!!!(2021년을 대비하라!!)

지메일로 이런 메일이 왔다... 님, 안녕하세요. Google 포토가 출시된 지 5년이 넘었습니다. 그 이후로 Google 포토는 단순히 사진을 관리하는 앱이 아닌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현재 Google 포토에는 고객님의 콘텐츠를 포함하여 4조 개 이상의 사진 및 동영상이 저장되어 있으며 지금도 매주 무려 280억 개에 달하는 사진과 동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더 많은 추억을 보관해 드릴 공간을 확보하고 앞으로 더 나은 Google 포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저장용량 정책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2021년 6월 1일부터 고화질로 새롭게 백업되는 모든 사진 및 동영상은 Google 계정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15GB의 저장용량 또는 추가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