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1 21

세가 LPM 엘사X브루니 피규어 리뷰

겨울왕국2가 나오고 또다시 엘사 열풍이 불었더랬습니다. (과거 얘기?) 윗집에서 '렛잇고' 층간 소음을 일으켰던 아이가 이제는 '인투디 언노운'으로 발을 쿵쿵 댄다고 하소연 하던 유튜버가 생각이 나는 군요. 다행히 저희 딸들은 2탄부터 렛잇고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응?) 아이들과 같이 겨울왕국2를 보고 나니 급 피규어가 땡겼었는데 그 당시에 오늘 소개할 부루니와 엘사 버전 피규어가 양산형 뽑기 스타일 피규어임에도 불구하고 5만원대에 가까운 가격으로 플미가 붙어 버렸더군요 원래는 2만대인데 말이죠..원래가격의 두배의 프리미엄이 붙었단 말이죠. 지금에야 어벤져스 뽕도 다떨어진 마당에 가격은 정상화를 찾았고 저는 피규어를 구하게 된 것이죠. 그리고 그 프리미엄의 위엄을 한번 보려 합니다. 세가의 가성비 피..

Enjoy in Life/Hobby 2021.01.28

길을 만드시는 주 - 웨이메이커 (이창용 저)

제가 일하는 곳의 목사님께서 책을 내셨습니다. 시편 119편의 말씀을 강해로 풀어내셨는데요 말씀을 들었던 터라 제게는 감동이 오는 책입니다. 지인들 위해 몇권 사두었는데 원래 책을 내면 우리가 아는 인터넷 서점에는 조금 있다 나온다고 합니다. 나중 검색해 보시고 구매 하셔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제목을 지은 에피소드도..이 이름의 곡이 한창 유행 했었죠 그 찬양에 은혜를 받았는데 매번 부르고는 하셨는데 마침 책 내용이 그것에 맞아 떨어져서 짓게 되었습니다. 원래 제목이 뭐드라..아 기억이... 여하튼 추천 드립니다.

오프로X블리츠웨이 '형사 가제트' 간단리뷰

이 취미를 가진 분이시라면 아니 80년대를 살아보신 분이라면 이 애니와 OST는 한번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원곡은 클래식 곡인데요 페르 귄트 모음곡 중 '산 속 마왕의 궁전에서(In the Hall of the Mountain King)' / E. 그리그(Edvard Grieg) 라는 클래식 곡입니다. 유튭에 검색해 보시면 원곡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이 가제트의 모형이 오프로에서 블리츠웨이랑 협업해서 나왔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가제트 모형은 다양한 곳에서 나왔는데요 제가 만져보니 이게 최고입니다.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가제트 디럭스판에만 든 턱을 괴는 손과 별도 얼굴이 일반 판에는 없습니다. 설정상으로는 말을 하면서 머리속으로 생각하는 기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런 상황이 오는 이유..

Enjoy in Life/Hobby 2021.01.25

로미오와 줄리엣 + 슈퍼로봇 = 투장 다이모스

어릴때 유선 방송을 보는데 로봇도 잘생겼고 주인공도 잘생겼습니다. 그런데 여주인공도 이뻤습니다. 이런 세조합이 이뤄지는 애니가 많지 않은데 그걸 이 만화가 해 내었습니다. 그런데 예고편에서 주인공이 사정없이 주 터지는 모습을 본 이후 이 애니를 볼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수입되어 더빙 된 것이 그것 밖에 없었던 모양입니다. 현세에 이르러 시대는 좋아졌고 DVD라는 개념을 통해 더 화질이 좋아 진 채로 이 다이모스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토에이사에서 공식적으로 유튜브 무료 방영중입니다. (자동번역하면 자막도 가능?!) 내용을 중반부터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자의 말에 의하면 에리카와 카즈야의 사랑이야기가 아닌 두 원수의 공존을 향한 처절한 생존 경쟁을 보여 준 것이 아니냐란 말도 있습니..

Enjoy in Life/ani 2021.01.23

소년기사라무 2기 (원제 VS 기사 라무네스 & 40 Fire)

8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 중에서 상당히 정겨운 애니가 이 애니입니다. 만화는 기억이 안나는데 정의의 용사 라아아아아아아무! 어딘지 모르는 쎄상에서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이 가사는 그 시대에 애니를 봤던 이들은 다 고개를 끄덕일 노래이죠. (사실 노래가 다했지..) 티비 방영당시는 띄엄띄엄 봤었는데 만화방에서 만화책(아마도 코미컬라이즈 된것)을 보고 작화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시 애니를 보게 되었습니다. (후에 원작 만화책을 구하지만...소실..T_T) 제목에서는 소년기사라무2기라고 했지만 실제 원작에서는 3대 라무에 속하는 것이 이 작품입니다. 1대는 악마에게 먹히고 2대는 아빠엄마고 3대는 본인.. 4대는..(아 말하기 싫다) 중간 부분 부터 끝까지 내용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각색이 들어가오..

Enjoy in Life/ani 2021.01.22

다크스토커즈 OVA 를 오랜만에 보았습니다.

지금처럼 언터넷 컨텐츠가 발전하지 못했던 시기(지금은 라X텔도 있고, 넷x릭스도 있고 얼마전에 밀리의 서재도 있었고) 보수동 책방에 가서 어딘가로 부터 녹화되었던 비디오테이프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물론 뭔가 빨간테이프도 돌아다녔다고 하는데 저는 모르는 일입니다. 여하튼 그런 테이프 중에 정말 좋아했던 애니가 있었으니 바로 다크스토커즈였습니다. 지금은 뱀파이어 세이버니 나이트워리어즈니 뭔가 제목이 여러가지였는데 이 당시는 다크스토커즈(어둠속을 돌아다니는 자들) 이었습니다. 원작은 캡콤의 격투게임을 애니화 한 것인데 이 당시 이정도의 작화 퀄이 갑자기 많아지던 시기라 귀하기도 하고 희귀하기도 한 애니였습니다. 특히나 인기 많았던 격투 게임이고 무엇보다 모리건이 나오는 애니라 더욱더 흠..

Enjoy in Life/ani 2021.01.21

오프로X블리츠웨이 - 형사 가제트를 구했습니다.

친숙한 음악의 형사 가제트. 어릴때 좋아 하지는 않았는데 재미있게 본 만화입니다. 가제트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의 사이드킥인 페니와 브레인이 매번 도와주면서 사건이 해결되는 재미로 보게 되는 애니였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기에 구매기 사진을 올립니다. 안에 든것도 많고 애기들이 만지면 답이 없는 부품수이기 때문에 확인만 했네요 언제 열어 보려나 똑똑한 페니를 피규어로 가지게 된것에 만족합니다. 큄비서장과 가제트는 덤입니다..(배보다 배꼽이 더큰...) 흠흠..어찌 되었든 언젠가는 개봉을 해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njoy in Life/Hobby 2021.01.20

독수리오형제가 돌아왔다. (아카데미 불사조 독수리오형제 G-5)

2019/04/13 - [Enjoy in Life/hobby] - 아카데미 50주년 기념 독수리 오형제 사령선에 관한 썰 아카데미 50주년 기념 독수리 오형제 사령선에 관한 썰 faithjikimi.tistory.com 이전 아카데미의 문방구 작품에서 독수리사령선을 내 주었는데 이번에는 독수리오형제불사조 (카차만 1기)가 나왔습니다. 독수리 사령선의 경우는 이전에 크로바제로 합금이 있었는데 본드질로 해야 되고 조립이 어려워 보여 그냥 넘기고.. 이번것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17/09/01 - [MyWork/PaperCrafts] - 갓 피닉스 (170901) 갓 피닉스 (170901) 과학닌자대 갓차맨(국내명:독수리오형제) 1기의 주력 기체인 갓 피닉스입니다. 어릴때 참 가지고 싶었는데 뭐라 표현은..

Enjoy in Life/Hobby 2021.01.19

포즈플러스 바이칸프를 구해보았습니다.

추억에 박스아트..어라..바이칸프 귀가!!! 조금 헐렁인다는 리뷰가 있던데 그렇..군요.. 합체하고도 가동성이 이정도라니 놀랍네요 파일 포메이션 연출이 가능합니다. 센티넬은 건너 너머로 봤고 초혼은 리뉴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조형도 무게도 변신도 가동도 모든것을 넘어서는 군요 다만 아쉬운 것은 가동형 손가락이 너무 약합니다. 센티넬단쿠가의 전지가동손에 비하면 좀 많이 약합니다. 심하면 두둑 떨어집니다. 몇개의 보수가 필요한 것 같군요 그것만 아니면 엄청난 물건입니다. 가격이 아깝지가 않네요 오늘은 간단 리뷰입니다. 언제 긴 리뷰가 될지는 모르지만 올만에 글을 올릴 정도의 물건이네요

Enjoy in Life/Hobby 2021.01.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