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ani

소년기사라무 2기 (원제 VS 기사 라무네스 & 40 Fire)

예예파파 2021. 1. 22. 04:16
728x90
반응형

8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 중에서 상당히 정겨운 애니가 이 애니입니다. 만화는 기억이 안나는데 

정의의 용사 라아아아아아아무! 어딘지 모르는 쎄상에서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이 가사는 그 시대에 애니를 봤던 이들은 다 고개를 끄덕일 노래이죠. (사실 노래가 다했지..)

티비 방영당시는 띄엄띄엄 봤었는데 만화방에서 만화책(아마도 코미컬라이즈 된것)을 보고 

작화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시 애니를 보게 되었습니다.

(후에 원작 만화책을 구하지만...소실..T_T)

제목에서는 소년기사라무2기라고 했지만 실제 원작에서는 3대 라무에 속하는 것이 이 작품입니다.

1대는 악마에게 먹히고 2대는 아빠엄마고 3대는 본인.. 4대는..(아 말하기 싫다)

중간 부분 부터 끝까지 내용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각색이 들어가오니 원작을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용사 라무네스는 어디선가 본듯 아닌 듯한 아가씨를 자기도 모르게 덮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맑게 용사를 맞이하는 드럼이라는 이름의 아가씨
사실 이 아가씨는 1대 용사를 사랑했던 심포니라는 아가씨의 복제 사이보그입니다.
1대를 잃고 아팠던 마음까지도 복제되어 3대인 용사 라무네스를 사랑하게 된겁니다.
솔로들이 우는 소리가 들립니다. 용사들은 다 커플이 된다죠? 다행히 요즘 장르 소설들은 대부분 솔로로...크흠..
마지막 전투에서 친구들의 희생이 있어야 마왕을 이길 수 있다는 전설아닌 전설에
자신을 희생합니다. 
마치 심포니가 1대용사를 위해 자신을 희생했던 것 처럼요
처참하군요..
또다른 친구인 미트도 정말 meat가 되고 맙니다. 죄송...
그러니까 2대때 쓰던 수호기사만 있었어도!(3대 시작하자마자 호출 알 부숴먹음) 
아 몰라! 네가 책임져 나 갈래...
악한 용사 라무네스는 여친 둘 마져 
힘을 주어 
버리고 도망갑니다. 
그 용사력에 마왕은 어이없어 자멸하고 맙니다.
현실세계에 와서보니 드럼은 실제 자신의 여친(?)중 한명이었습니다. (솔로들이여 주변을 둘러보시오!)
라무네스 이자시이이익!!!!!
버려진 전 여친 1,2..(이 이유로 두사람은 나중에 4대 라무때에 폭주하게 됩니다.)
라무네스 이 자시익!!! 2
마왕이 사라지면서 다시 살아난 것인지 아니면 라무네스의 망상인지 모두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1,2,3대 라무가 모여 외칩니다. 나는 지금 열나게 불타오르고 있다!!!

루프물의 시조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내용은 돌고 비참한 이야기는 계속되고 결국 그 끈을 끊어 버리지만 희생이 

있어야 한다는 전형적인 일본식 새드스토리입니다. 저는 맘에드는 것은 드럼이랑 이어진 이야기인데..

실제 코미컬 라이즈를 보면 저 위에 버려진 두여친중 카카오랑 이어지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슬픕니다.)

아까 얘기하다 말았는데 4대라무 이야기는 OVA로 발표되고 그 이후도 나올 것 같이 하더니 망합니다.

들어본 소식에 의하면 감독이 미쳤다고...(내 맘대로 할거야!! 라는 느낌)

여하튼 지금도 명작이 될 수 있지만 되기 어려웠던 작품 소년기사 라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