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ani

뮤테킹? 무테킹!

예예파파 2018. 8. 25. 00:06
728x90
반응형


원제는 터무니 없는 전사 무테킹입니다. 가사를 일본어로 들어보면 알지만 뮤테킹이 아니고 무테킹입니다. 

무적이란 의미의 일본어 무테키에 킹이라는 단어를 붙인 말장난이죠. 

저는 악당 중에 막내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지구정복에 사심이 제일 많이 들어간 아가씨죠 무테킹을 좋아라 해서

제가 기억이 대충나는 에피소드 중에 모든 사람을 최면을 걸어 그중에 무테킹이 걸리면 럭키! 라든지 


우리나라에는 비니오판이 2개만 있었다고 합니다. 후에SBS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SBS판은 생소하더군요 그래서 오프닝은 아래 오프닝이 익숙합니다.

롤러를 타고 다니며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어 싸우는 전사입니다. 타입문의 알퀘이드 이전에 자기만의 공간을 이미 만들었던 케릭터 입니다. 

최근에 타츠노코 케릭터 피규어가 센티넬에서 합금으로 멋지게 만들어졌던데 가지고 싶더군요 다음에 제대로 스토리를 쭉 흝어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