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일상의 소소함

아빠를 울린 딸들의 발표회

예예파파 2019. 12. 3. 21:41
728x90
반응형

아침에 출근을 하기전 첫째가 일찍 일어났길래 조금 같이 놀아 주었습니다. 출근 시간이 촉박해져서 가려고 하니 첫째가 발목을 붙잡고 

놓아 주지 않더군요. 그러나 매정한 아빠는 뿌리치고 나갑니다!(미안..너희들...밥을 좀 먹냐 먹여 살려야지 ㅋㅋㅋ)

첫째가 삐진 듯한 얼굴을 하다가 이렇게 물었습니다.

"아빠 하트가 영어로 뭐야?"

"응? 그 자체가 영어를 발음 한거야 하~ㄹ 트 라고 발음하징..."

"알았어"

그러며 제 코트의 호주머니에 뭔가를 쓰윽 집어 넣는 겁니다. 

"아빠 이거 내 맘이니까 사무실에서 봐?!"

"알았엉~ 아빠 갔다 올게~"

그리고 아빠는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확인을 못하고 정신 없이 일한 후 점심을 먹고 그 물건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어린이 집에서 자기가 받은 영어공부 학습지 부록을 가위로 잘라서 아빠에게 준 것이었습니다. 

뒤집으니 하트라고 적혀 있군요 하~ㄹ트

말은 이렇게 덤덤한 척 하고 있지만 직장에서 울컥해서 울뻔 했습니다. ㅎㅎ




체력이 원체 약해진데다가 연말이 되니 더 바뻐져서 약을 이만큼이 먹는 요즘입니다. ㅋㅋ 다 약 한사발씩 하시죠 T-T

그런데 아직 체 6살인 녀석이 아빠를 울리다니! 뭐 하아트?! 착한 아이에겐 선물이지!!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실 오늘 우리 아이들의 학예회 발표회가 있는 날이거든요...아내가 미리 준비한 꽃다발입니다.

그리고 저는 울 까페 회원님의 힘을 받고 경매에 낙찰 되었습니다 


아래쪽 엘사와 안나가 각 딸래미에게 주어질 친구들입니다. 위의 두 친구는 다른 용도가 있습니다 흠흠..

그날 제일 응원소리가 시끄러운 부부가 있었다고 합니다. 마치 응원하는 라이언을 보는 것 같은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봉들고 난리를...

다른 사람들도 있는데 그렇게 떠들고 말이죠 참....문제는 제일 잘한 두 딸래미의 아빠 엄마랍니다 T_T

그리고 그 두 딸래미 입니다. 사실 이날 아빠는 근무시간중이라 중간에 살짝 나와서 공연 몇개만 보고 왔답니다. 

그래도 몇 공연은 봐서 다행입니다.

제 딸이 제딸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든건 첨입죠...





그리고 집에 돌아와 선물을 손에들고 승리의 환호를 외치는 딸들~(뭐 중간에 여러 일들이 있었으나 패스하겠습니당)

우리 딸들 너무 너무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