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노메이크 슈퍼태권브이 가지고 놀기 + 리뷰

예예파파 2019. 4. 26. 06:48
728x90
반응형

노메이크 슈퍼태권브이, 참 애증과 고민의 산물입니다. 2017년이던가 뒤늦게 프리오더가 있었다는 얘기에 이리 저리 알아보다가 

노메이크 자체에는 프리오더를 놓쳤고 피규어 갤러리에 프리오더가 남은 것을 겟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타락 버전 애니 버전 일반 버전이 버젓이 있다고 해서 3개 다 질렀었습니다.

제가 그 기쁨을 까페에 알리자 마자 까페에서는 난리가 났습니다. 프리오더가 시기가 끝난지가 제법 되었는데 어떻게 남을 수가 있느냐가 큰 이슈가 되었죵

마치 제 잘 못이 된것 같아 놀래긴 했지만 알고 보니 피규어 갤러리에 프리오더가 남아 있는 줄 모르고 팔리지 않은 것을 제가 겟 했던 것이었습니다.

운이었는지 불행의 시작이었는지는 나중에 알겠지요..


그리고 2019년 멋지게 나와 줄 줄 알았던 슈퍼태권브이는 타락버전은 고사하고 중국 공장과의 마찰 소통의 어려움등의 여러가지 문제가 펑펑 터져서

지금은 검수를 한 후 가격을 낮추어 하비플렉스등 등에서 다시 팔고 있습니다. 그 조차도 검수가 완전하지는 않아서 문제가 여전히 있는데요..

저는 3개를 구매 했으나 타락도 아니기에 그리고 에러가 넘 많아서 (게이트 자국이라든지, 도색이라든지 열화 현상이라든지) 반품을 하고

그나마 나은 하나를 남겨 두었습니다. 이 하나 남겨 둔 것도 가격 내려가고 풀리는 것에 분노를 거두지 못했지만서두..


그런 애증의 슈퍼태권브이인데 76태권브이보다 이쪽을 더 좋아라 하고(나이의 차이인가 봅니다.) 액션피규어도 전무한 이 시대에

커스텀이 아닌 제대로 만들어 준 것은 노메이크가 유일하기에 (이전에 76 태권브이 처음 나왔을때 난리 났었죠..)

그냥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가 잠시 장모님 집에 간 사이 여러장을 찍어 봅니다.

사진 올라갑니다. 스크롤 주의하시길


저는 차기 중에 이 차기가 좋네요 뒷차기

FA도 그렇지만 다그람 자세는 무리..ㅋㅋ

허들을 뛰어넘는 자세 표현!!

자!, 이제 날아볼까!!

슈퍼태권브이 하면 이 자세입니다 네!

2단 날아차기인데..어색 하군요

헙!

찻!

수도를 내려칠 준비를 합니다.

흐럇차!!

뜬금없는 몸통 박치기!!

태권도장의 아이들 사진 처럼은 잘 안됩니다. 그녀석들은 완전 일자인데..ㅎㄷㄷ

자 마지막으로 장풍을...

포즈는 패황상후권!...실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슛! 볼은 나의 친구 공만있으면 난 두렵지.....

으아......총 맞은 것 처럼..(그러고 보니 총은 왜 없어..슈퍼가!!)

To Be Continu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