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주인장의 근황(스압 주의)

예예파파 2022. 9. 30. 19:1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제대로된 근황을 전하는 듯 합니다.

근 한달간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4년을 일하던 곳에서 나왔고, 매번 부사수로 뛰다가 이제 제가 책임을 지는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부족함이 많음에도 이 자리에 앉게 된 것이 아직도 얼떨떨합니다. 

2주간을 가족을 두고 먼저 일을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을 두고 짐이 아직 오지 않은 상태에서 대충 살 것만 챙겨 와서 살려니 오랜만에 자취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일을 하는 것이 이전과는 다른 것이 누군가의 명령을 듣고 하는 자리가 아니라 제가 생각하고 책임을 져야 하는 자리라 더 무게감이 느껴졌는지 잠이 들때마다 곯아 떨어졌습니다. 기절이라하죠.

여하튼 집을 옳기면서 우리가족이 늘 말하던 몇가지가 이뤄졌습니다. 남 밑에서 눈치보며 나쁜 상사의 매도에 질렸다. 좋은 분과 함께 일하고 싶다고 했는데 제 전임자분이 너무 좋은 분이시라 아내는 감동을 해버렸습니다. 
두번째는 아이들과 제가 늘 화장실이 겹쳐서 힘이 들었는데 (딸 아이들이라 더 그런 것도 있는 듯 합니다.) 화장실이 두개인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세번째가 나름 중요한데 제 장식장을 놓아 두는 방이 생겼습니다.

자, 이걸 어떻게 정리를 할 것인가...

고민만 하다가 거의 한달을 보내었습니다. 생각이상으로 할 일이 많더군요..

주저 앉아서 한 숨을 쉬어 봅니다. ㅎㅎ
하나씩 풀며 넣어 봅니다. 근 한달을 만지지 못한 아이들을 만지니 기분은 좋네요.

이제 아이들 피규어는 따로 분리를 했기 때문에 여유가 있을 거라 생각 했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휴..물건을 집어 넣고 상자들을 정리하는 것도 일이었습니다. 

드디어 정리를 끝내고 엘이디 불을 켜봅니다.

올만에 장식장을 쭈욱 흝어 보겠습니다.

위에서 부터 보시면 4층은 추억의 초혼 위주의 로봇입니다. 고라이온이 주가 되는 군요 그러나 당가도 에이스와 봉뢰웅, 우뢰매를 빼 놓을 순 없죠.
아래층인 3층은 추억의 로봇과 함께 슈퍼로봇대전에 나온 로봇 위주입니다. 우측에는 국내 로봇이 몇몇 보이는 군요.
3층은 주로 나가이고류 작입니다. 걔중에 시그마라던가 버스터가 보이지만 신경쓰면 지는 겁니다.
여기는 주로 스케일 피규어 위주로 넣어 보았습니다. 뭔가 엄청 큰 뭔가가 있는데 신경쓰시면 지는 겁니다.

상세히 보겠습니다. 

색 면에서는 다이탄3가 튀는 군요
블랙 고라이온은 악당인데 말이죠. 튀는 군요.
노멀한 일상입니다. 그 와중에 블랙 라이딘 옆에 여주 마리가 튀는 군요
낭만 시리즈를 모아 보았습니다. 콤바트라, 볼테스, 다이모스, 달타니어스 입니다.
여긴 게타 잔치를 벌입니다. 오리지널 게타 1이 보이지 않는 것이 아쉽군요..구해야 하나...
그래도 이 쪽 계열의 왕고 마징가가 좀 되는 군요 피규어도 그렇고. 아 그러고 보니 보내드린 사야카 웨스트겐지가 생각이 크흑...
여긴 스케일 피규어 세상입니다. 크리미마미(천사소녀 새롬이)는 최근에 오게 되었습니다. 1년 정도 기다림 끝에 왔죠..밍키랑 같은 세대인데 말이죠.
밍키와 폴을 능가하는 미스터손이 눈에 들어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숨은 그림 찾기 입니다. 트포의 여성형을 찾으세요~감사합니다~

한달간 정리를 못하던 아이들을 이제서야 9월 말이 되어서야 정리를 하게 됩니다. 한달간 정말 정신 없이 보내었네요

종종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밤 되시고 10월 잘 맞이 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