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8/25 5

[페크] 갓마즈 제작기 00

갓마즈 만들기를 시작 했습니다. 얼마전 ES합금 갓마즈 예약이 동강나는 바람에 더 이녀석을 만들어야 겠다는 결심이 강해졌습니다.위의 사진이 페크 완성품은 아니고 여하튼 저 친구를 만들기로 작정하고 열심히 지금은 컷팅중입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컷팅도 기계로 하고 하던데 아직은 저에겐 먼나라 얘기고..한장 한장 컷팅을 하고 있습니다. 컷팅 모습을 함 찍어 봤습니다. 전문가는 아닌데 일단 제 블로그니 맘 편하게 올립니다. 일단 커팅한 종이들입니다. 이전에는 박스에다 넣었는데 종이다 보니 구겨지고 하는 것이 있어서 큰 비닐 팩에 넣는 것이 좋더군요. 타임랩스로 제 작업을 찍어 보았습니다. 칼은 일반 칼을 쓰고 있습니다. 계속 컷팅하는 칼을 비싸게 사기가 부담스러버서 ㅋ 커팅할 종이의 끝이 이제 보이네요 ..

MyWork/PaperCrafts 2018.08.25

딸 둘 가진 아빠의 심정 '이쁘고 튼튼하게 자라라'

최근에 우리 애기들이 병원에 갔습니다. 아퍼서 병원에간 둘째와 덩달아 병원에간 첫째를 보며 많은 생각이 듭니다. 건강하게 자라고 커야 할텐데 여기까지 생각이 드니가 키에 대한 생각도 많이 드는 군요. 저도 키가 작은 것은 아니지만 요즘 학생들 청소년들 보면 부쩍 예전 평균키보다 커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첫째나 둘째나 그래도 아빠의 기럭지를 닮아서 그런지 지금은 다리가 긴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를 활보하는 키큰 아이들을 보면 걱정이 되긴 하는 군요 대한민국, 총 1,412명의 국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남학생이 희망하는키는 180cm, 여학생은 166.5cm로 남녀 모두 현재 청소년표준키보다더욱 높은 키를 희망하고있고, 조사에 참여한 학생 전체의 83.7%가 자신들의 키에 불..

오늘 먹은 맛난 것들

오늘 청소를 마무리 한 청년들과 식사 기대 하지 않았는데 괜찮은 비주얼의 밥상이 나왔네요덮밥 집인데요 괜찮습니다. 부경대 골목끝에 서울집이라는 집이네요 다음에 아이들과 함 와봐야 겠습니다.그리고 설빙!! 왼쪽은 누구나 아는 초코이고 오른쪽은 복숭아 제리 빙수? 였던거 같습니다. 솔직히 빙수와 아이스크림 위에 통조림 부어놓은 비주얼과 맛이지만 괜챃았습니다. 다만 그렇게 생각하면 또 사먹을지는 의문입니다.

요즘 하는 투자나 경제를 바라보는 관점

나도 관심을 가져 보았고 고민을 해보았지만 워낙 푼돈 밖에 없는지라 그냥 내려놓게 된다 그런데 그렇다 하더라도 하는 사람은 해야 되지 않을까자기의 직만 가지고 살아가기에는 참 빡빡한 세상이다. 요즘은 로보다 인공지능이다 해서 또한 주식에 연동 시켜 효율을 높이는 경우가 많은데 한번 소개 해 봅니다.파면 팔수록 빠져나오기 힘든 개미지옥, 주식은 개인이 하면 손해라고 생각하며 세력놀음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이런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경제 연구소는 인공지능과 최고 수준의 주식 전문가들이 손을 모아 정직함을 담은 서비스로 성공투자의 감동을 드립니다. 중권사 실정 투자대회 우승자, 현직 애널리스트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증권 전문가들과 한국경제TV 종목별 수익률 1위가 빛나는 인공지능이 만나 수익을 극..

뮤테킹? 무테킹!

원제는 터무니 없는 전사 무테킹입니다. 가사를 일본어로 들어보면 알지만 뮤테킹이 아니고 무테킹입니다. 무적이란 의미의 일본어 무테키에 킹이라는 단어를 붙인 말장난이죠. 저는 악당 중에 막내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지구정복에 사심이 제일 많이 들어간 아가씨죠 무테킹을 좋아라 해서제가 기억이 대충나는 에피소드 중에 모든 사람을 최면을 걸어 그중에 무테킹이 걸리면 럭키! 라든지 우리나라에는 비니오판이 2개만 있었다고 합니다. 후에SBS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SBS판은 생소하더군요 그래서 오프닝은 아래 오프닝이 익숙합니다.롤러를 타고 다니며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어 싸우는 전사입니다. 타입문의 알퀘이드 이전에 자기만의 공간을 이미 만들었던 케릭터 입니다. 최근에 타츠노코 케릭터 피규어가 센티넬에서 합금..

Enjoy in Life/ani 2018.08.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