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테라 하드를 사고 날려먹었습니다. 마침 산 하드의 보증기간이 3년 남은 것을 확인 했습니다.
확인 하는 방법은 다 떠나서 자기가 구매한 날짜를 각 구매처에서 확인 하면 됩니다.
각 사이트의 구매 목록을 보시면 되겠죠.
문제는 AS를 어찌 신청 하느냐 입니다. 검색을 해보면 AS를 받을 수 있는 곳이 3곳 나옵니다.
맨 앞에 있는 PC다이렉트가 제일 많습니다. 자기가 어디서 구매 했는지 모르겠다 싶으면 자신의 HDD의 S/N(시리얼넘버)를 찾아 놓습니다. 그리고 위의 색깔별(파랑, 노랑, 보라) 전화번호에 전화를 해 시리얼 넘버를 알려주면 각 지사에 맞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오늘 저는 PC다이렉트로 구매를 했을때를 적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통관번호를 만들어 둡니다. 나중에 쓰입니다. 아래 사이트로 갑니다.
https://dcrns.com/datacube/qa/rescue_guide2/
그리고
https://www.seagate.com/kr/ko/support/warranty-and-replacements/
보증 및 교체 | Seagate 대한민국
Seagate 보증 및 반환 - 방침, FAQ, 보증 상태 등.
www.seagate.com
이 사이트에서 입력을 하면 신청이 됩니다.
신청 후에 번호를 받습니다. 사례 번호라고 하는데 그 번호를 받은 후에
(주)데이터큐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40 스마트법조프라자 4층 416호 (우)16512
여기로 배송을 보내면 됩니다.
참고) 복구 지점 카카오톡채널 : https://pf.kakao.com/_xgLwTxl
연락처 : 031-211-2911, 010-5646-2911
'Enjoy in Life > Game&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케 참고용 (0) | 2025.01.22 |
---|---|
생애 최초 나스 설치를 해보았다 (0) | 2025.01.16 |
스티커 노트 (Sticky notes)가 검색해도 안 보일때? (0) | 2024.01.21 |
알뜰폰으로 바꾸었습니다. (0) | 2023.11.10 |
승리의 여신 니케의 배경화면과 주저리 입니다. (0) | 2023.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