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중고판매

미소녀 파일럿 위주 피규어 정리 합니다.(판매중지)

예예파파 2022. 8. 13. 09:5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이사를 준비하게 되는 가운데 마음에 움직임이 있어서
그동안 소중히 모았던 레어포함 아이들을 내어 놓습니다. 
좋은 분이 들고 가셨으면 합니다. 


주의 사항을 꼼꼼히 읽어 주시고 거래 하시면 즐거운 거래가 될 듯 합니다.
0. 주의 사항 읽지 않고 들이미는 분은 바로 차단 들어갑니다.
1. 이번에는 어느정도 네고를 받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저도 플미를 주고 구매한 것도 있고 연식과 레어도도 생각해서 가격을 올렸기 때문에 지인 찬스, 근거 있는 네고가 아니라면 네고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개인 사정상 처리할 물품이라 안팔리면 지인에게라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그러니 취미생활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싸게 사서 이득을 보겠다. 되팔이로 가정좀 보탬이 되겠다 하는 분은 뒤로가기 부탁드립니다. 
2. 택배시 파손 동의를 하셨다고 하고 보내드립니다. 일이 많기에 픽업 위주로 보내드립니다. 보낸 후 송장은 보내드리니 재촉이나 급하신 분은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택포는 택포 택배비는 적어 놓습니다. 대부분 개봉 전시품이고 이상 있는 것은 상세히 적어 둡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환불, 교환 되지 않습니다.  직거래는 부산 중구입니다. 문자 주세요~
4. 더운 날씨에 서로 바쁜데 이리저리 시간 뺴고 시간끌고 맛보기 간보기 하시는 분은 차단합니다. 즐거운 쿨거래가 되었으면 합니다. 
5. 위의 모든 사항은 하도 문제를 일으키는 분들에 관한 것이지 즐겁게 거래를 마무리 하시는 분과는 관련없습니다.

 

1. SPM 하츠네 미쿠 흑 고스로리버전 -택포 1.5만

특이사항 없습니다. 크기는 중형 초혼정도의 크기입니다.

 

2. 솔리드웍스 사 - 슈퍼로봇대전 OG 여성 피규어 - 일괄 택포 30만

-개봉 전시품입니다. 일부 박스 품질 좋지 않습니다. 연식이 오래되었지만 끈적임 없습니다. 
엑셀렌이나 제오라의 레어도만 해도 개당 10만정도 됩니다. 일괄로 판매합니다. 

크기는 중소형 초혼 정도의 크기입니다. 개별 구매시는 택비 4000 추가 입니다.

류네졸타크 - 3만, 라투니 스보타 - 2만
라미아 러브리스 - 3만 / 쿠스하 미즈하 - 2만
엑셀런 브라우닝 - 9만 / 제오라 슈바이처 - 10만
쿠스하 미즈하 알파3차 버전 - 10만 / 세레나 레시탈 - 10만
일괄이 훨씬 쌉니다.

3. 보크스 사 슈퍼로봇대전 OG 트윙클댄싱 세트 -택포 18

콜드케스트제입니다. 라투니의 길게 늘어진 깃이 부러져 있습니다. 라투니의 다리부분 고관절이 고정이 빠져 있습니다. 세우실때 안으로 잘 끼우고 세워야 합니다. 틀어지면 부숴질 수 있습니다. 플미가 붙은 물건이나 여러이유로 가격을 낮추어 판매 합니다. 위의 OG여성피규어 일괄 구매시 택포 45만에 드립니다.

4. 알파오메가, 웨이브 스고 아스카 - 일괄 50
개봉 전시품이고 특이사항 없습니다. 웨이브제는 리뉴얼입니다. 개별 판매시 택비 5000 입니다. 

알파오메가 스고 아스카 45 / 웨이브 스고 아스카 10

 

5. Cm's 나가이고 다이나믹 히로인즈 입니다. - 택포 8만
개봉 전시품이고 조립정리후 박스 안에 넣어 두었습니다. 
시크릿은 없으며 제기억으로는 5개가 들어있습니다. 가치를 아시는 분이 소장하셨으면 합니다.

 

다이나믹 히로인즈 컬렉션 6종 마징가 그랜다이저 겟타 강철지그 : 게임마트

[게임마트] 중고게임 매입전문(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GJsB1m )

smartstore.naver.com

 

6. 웨스트겐지 슈퍼로봇 히로인 컬렉션 vol2 호노우 준 - 택포 9만

준의 박스가 물에 젖은 흔적이 있습니다. 레어도와 가치를 아시는 분이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후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가 끝나면 책임지고 보내드리오니 제 일상 늦더라고 재촉치 마시고 재촉 하실 분은 조용히 뒤로가기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응 2하나육팔2공4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