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2022 년 장식장 사진

예예파파 2022. 1. 6. 21:34
728x90
반응형

작년과 비슷하긴 한데 올해가 시작되었으니 장식장 사진을 올려봅니다.

전체 사진입니다. 아직 장소가 부족하여 장식장 하나로 충분 합니다..
맨 윗층부터 보기로 합니다. 뭐 작년과 비슷합니다.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제가 좋아서 이런 겁니다 ㅎㅎ 고전 슈퍼로봇과 태권브이 봉뢰응 메카더가 보이는 군요 최근에 들어온 것은 옵대장 보라색 정도이군요..
오른쪽도 새로들어온 것은 옵대장뿐이고 최근에 자가 수리한 덴지로보입니다.(산산조각 났었죠.)

3층 보겠습니다.

최근에 들어 온 것은 겟타 드래곤 팀과 블랙 진겟타 정도겠군요..언제 리뷰 하려나..
오른쪽은 신세기 합금 아르카디아호 극장판 버전이 왔습니다. 좋습니다. 

다음 2층입니다

아 2층은 마치 나가이고님의 작품 위주가 된 것 같네요..새로 들어온것은 미츠우라 카난 정도 입니다.
여기도 새로 바뀐 것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최하층 제 피규어와 딸래미들 피규어 모음입니다. 어찌보면 한층이 제일 비싸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여기선 최근에 들어온 친구가 밍키랑 스고 아스카정도 입니다. 
여긴 딸래미들의 영역이라 평화롭습니다. 어쩌다 얘네들이 네즈코도 알게 되어 영입을 해야 하나 고민중이긴 합니다.

2022년 시작도 만만치 않은 나날의 연속입니다. 바쁘지만 지금 제가 하는 일이 언제 훅 하고 마무리 될지 모르는 

느낌적인 느낌이라 (2월에 마무리 되면 갈곳이 없어질지도..)

고민도 많은 요즘입니다. 이제 독립을 해야 할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여하튼 여러가지 정리 할 겸 

사진도 찍어 보았는데 합금 로봇쪽은 이제 거의 이전 추억을 다모은 듯 합니다. (스타찡가나 비싼 쪽은 제외)

곧 올 제품도 생각하면 이제 장식장도 포화상태군요 여러가지로 핀치에 몰린 듯한 요즘입니다. 이제

한해가 시작되었으니 여러가지로 힘내서 보충해야 될 느낌이네요 좋은 밤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