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연초부터 피규어 수리

예예파파 2022. 1. 5. 13:46
728x90
반응형

아는 카페에 피규어 나눔이 있어서 응모를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맘을 비우고 하는 것이 원칙인데 당첨이 되어 

신난다 하면서 작년을 넘기고 월욜쯤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발목 두쪽이 파손이 된데다가 피규어의 허벅지라인에 있는 리본끈이 떨어져서 온 것입니다. 

허얼.. 이건 보낸 분의 잘못이라기 보다는 PVC로된 단단한 피규어가 저렇게 부숴질 정도로 험하게 다룬 

우체국 택배원을 원망할 이야기가 아닌가 싶다. 뭐가 그리 급하셨는지 이리 험하게 배달을 하셨는가..

여하튼 이렇게 둘 수는 없어서 보내신 분께 말씀을 드리고 (받았단 얘긴 드려야징..)

보내주신 분은 또 박스를 작게 넣어서 그런 거 같다고 미안하다고...

보내주신 분을 그래도 몇번 거래를 한 적이 있고 물건을 받은 적도 있는데 성의없게 보내실 분은 아닙니다.

박스도 그정도면 되었고 충격방지를 위해 카톤지를 한바퀴 피규어에 싸서 보낸지라 미안해 하실 일도 아닌데..

어쨋든 보고를 드렸으니 수리에 들어가야징..(맥가이버 음악 그냥 들리기 시작함..)

사실 이런건 황동선과 드릴만 있으면 수리 측에도 안드는 편이라 (시간이 들어서 그렇지..귀찮아서 그렇지..)

수리해 주었습니다. 짜짠..말끔하게 수리!(적어도 제가 보기엔 그렇습니다.)

그리고 멋지게 전시해 줍니다.

알고 보니 이 아이가 아이돌 애니메이션계에서도 유명한 건강 미소녀로 알려져 있더군요 흠흠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츠우라 카난이라고 검색해보니 고3입니다...철컹철컹은 싫습니다...

그런데 우리 지인님께서 미안하다고 딸들에게 보낼 키링 인형을 직접 뽑으셔서 또 보내셨더라.

ㅋ..이것이 오가는 정인가..딸들에게 주시는거 마다하지 않는 딸바보 아부지..감사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어찌 딸래미들의 취향에 맞게 뽑아 주셨는지 감동입니다.

우체국의 만행에 조금 열받긴 했지만 연초부터 좋은 생각으로 시작해야지 했더니 어째보면 별거 아닌 일입니다. 

지인님이 주신 칸나 피규어와 키링 인형 덕분에 행복한 시작이 되는 군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