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주인장의 취미 근황

예예파파 2021. 3. 6. 19:46
728x90
반응형

일하고 와서 자기 전 차가운 금속 느낌을 느끼기 위해 아이언 기어를 꺼내어 보았습니다. 

전함으로 변신하는 손맛이 묵직하게 좋습니다. 가격이 그리 비싼편이 아닌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자붕글을 잘 모르면 모를 수도 있지만 슈퍼태권브이에서 적 함 로봇으로 나왔던 적이 있죠 조금 다르게 그렸지만..

여하튼 묵직하고 손맛있는 기체입니다. 전함으로 변신하면 다른 기체를 올려놓을 판이 생기기도 합니다. 

변신의 재미 발키리죠..저는 다른 발키리는 아직 만져 보지 못했습니다. VF-1J 시리즈의 변신맛만 느끼고 있네요.

아르카디아제 발키리가 익숙해지니 참 잘 만들었단 느낌이 듭니다. 플라스틱인데 초합금도 함 만져보고 싶네요..

드디어 바이오 로보가 왔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하면 늦게 왔지만 온것이 다행입니다. 지금 아직도 안온 녀석도 있는지라..

우리나라에선 후뢰시맨 다음으로 인기 있는 바이오로보..보기만 해도 흐믓합니다. 똘이와 제타로보가 생각이 나는 군요.

시간이 없어 1호기만 조립을 했습니다. 밤을 샐것 같아 잠시 접어두고 손맛만 봤습니다.
드디어 구했습니다. 스고 아스카!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싶습니다. 영광의 레이서 즉 사이버포뮬러의 히로인! 찌질한 주인공을 세계 최강으로 만든

히로인입니다. 그 스고 아스카를 표현한 피규어인데 웨이브라는 회사에서 만든 겁니다.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손바닥 한뼘정도의 크긴데..오래된지라 가격은 착하지 않습니다.

할말은 많으나 다음 기회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