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또봇V 강철대장군을 구해 보았습니다.

예예파파 2020. 3. 31. 07:26
728x90
반응형

최근 어린이 컨셉의 로봇물을 즐겨보지도 않고 플라스틱으로만 되어 있는데 가격이 비싼 애들을 사기도 애매해서 구하지도 눈을 들이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한 친구가 눈에 띄더군요 또봇V 라는 또봇 시리즈의 후속작 중 하나인데 거기서 나오는 장군 컨셉의 로봇입니다. 게다가 이녀석 변신을 하면

거북선 컨셉의 전함으로 변합니다. 정확하게는 우주전함 거북선인데요..원래 이미지를 보자면

이걸로 디자인 야마토 베꼈다 용머리만 붙였네 하시는 분들..

국뽕을 권장...아니..아니..어쩄든 그리 많이 닮진 않았습니다. 극중에 컨셉을 너무 베껴서 그렇지..

여하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 디자인을 했습니다. 용머리 부분은 또키로 추출되도록 해서 신선합니다. 

물건을 받자 마자 변신 해봅니다. 넘 멋지다고 좋아라 했는데...알고보니 잘못된 모습(뒤에 날개를 당겨주지 않음..)


제대로 된 모습입니다. 설명서 대로 한번 차례 차례 로봇으로 변신!!

하나!

둘!

셋!

응? 귀찮아서 변신 완료!!! 천하대장군(장승 아님 주의) 완성!!

멋있게 생겼는데..왜 저는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신 조커 형님이 생각나는 걸 까요?


가동률은 나쁘지 않습니다. 프로포션도 좋은 편입니다. 이전 또봇들을 만져 보셨다면 더욱 만족 스럽죠..(아니..안 만져 봤습니다...)

그리고 한 녀석을 더 구했습니다. 탱크가이라고...아니 왜? 이 녀석이 합체되면 크고 아름다운 모습이 되기 때문이죠..

비클 모드일때는 거북선과 탱크 모습인데...

합체가 되면 앞서 말씀드린 강철 대장군이 됩니다.

앞선 천하대장군과 탱크가이의 가동성을 팔과 다리로 합친거라 가동성은 더 좋아집니다. 크기와 프로포션은 묵직해지고 좋아 집니다.

이렇게 되기 힘든데 잘 만들었네요 도색까짐이나 그런 것도 없고 플라스틱인데도 크기에서 오는 묵직함이 있습니다.

커터나이프 도..입니다. 이거 빼면 박력이라는 것이 흘러 넘칩니다.(좀더 거대하고 두꺼웠으면 하네요 참함도처럼..체스토!!!!!)

아쉬운점은 탱크가이가 강철대장군의 팔로 변형할때 좀더 가동성을 생각해야 하지 않나 

(설명서는 가동이 힘들도록 변형 되는데..맘대로 고쳐 버렸습니다.)

집의 칸젠고카이오와 비교해 봅니다. 흠..박력이 넘치는 파이팅한 모습의 두 기체입니다. 그리고 파이팅 넘치는 이 두 기체는..

두 딸래미에게 넘겨집니다. 이 녀석들 튼튼해서 부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 

네..부숴지지 않습니다. ㅎㅎ 평안한 한주 시작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