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고고 파워레인져! 초혼 메가조드 블랙 개봉기(대수신 블랙)GX-72b

예예파파 2019. 9. 20. 07:00
728x90
반응형

지금은 특촬물이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나오고 익숙하지만 제가 어릴때는 그닥 특촬이 많지 않았습니다. 우뢰매라든지 홍길동이라든지 그이전에 슈퍼맨

패러디 한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반달가면 말고...머리큰 건담이 나오기도 했고...하여튼 그런 시장 가운데 파워레인져는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어찌보면 그리 오래된 얘기는 아니지만 그당시 이친구들의 무술과 합체씬은 거의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노래도 맛깔났습니다.

고고파워레인져!!! (사실 다른 가사도 있는데 들리지 않습니다. 영어였으니까요 ㅋㅋ)

여하튼 이런 추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대물이기도 하고 가격이 있기도 해서 구매 우선순위에서 제법 밀려났었습니다. 그러다 블랙도 나오고

드래곤조드도 나오고 브라키오사우르스? 도 나오게 된 이마당에 어쩌다가(응?) 나름 괜찮다고 생각한 가격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색은 너무 흔해서 블랙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색도 이쁜데 제 기준은 블랙을 선호하는지라 (속이 시커멓고 그런건 아니..)

여하튼 사진 갑니다. 이 글은 개봉기 이니까요^^

묵직합니다 저는 일본어가 아니고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메가조드라고 되어 있군요 

별 차이점은 없어 보입니다만...

나중에 할 말이지만 메가조드 즉, 대수신을 만져보고 느낀것..메가조드로 끝나지 않겠구나..

사람들이 드래곤조드와 브라키오까지 사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넘 좋잖아!!



조촐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이런 구성 좋아합니다. 본체에 신경쓴 느낌..

각 기체 갑니다!!

사실 아래 두 친구는 고라이온친구들에 비해 약간 성의 없어 보이긴 합니다. 달타니아스의 사자를 보다 이 친구를 보면 좀 부족하단 느낌..

아무리 전차 모드라지만 너무 생략했다라는 생각..

이 친구에 대해선 딱히 할 말은 없습니다.

오히려 맘모스의 기믹에 놀랬습니다. 착착 접어지며 안에서 팔과 주먹이 나오는 기믹이라니..


그리고 웬만한 초혼들은 한번쯤 변신해 본다는 전투전차 모드입니다. 

네? 다이탄도 되고, 볼테스도 되고 컴바트라도 트라이더도 아이언기어도 자붕글도 다이모스도 되잖아요..

초혼이면 전차로 변신 되는건 기본 아닌가요 빼에액!



흠흠..각설하고 로봇 모드로 바로 가보겠습니다. 준비 과정을 거치면 저렇게 해 주어야 합니다. 원래 전차 모드에서 일어나야 하는데 

극중에 보니 바로 로봇모드로 변신하는 부분도 있더군요..


첨에 저는 꼬리부분이 신경이 쓰이던데 변신하고 나니 신경도 안쓰이더군요 그만큼 멋진 변신 기믹입니다. 

초혼 메가조드(대수신)블랙 땅위에 서다!!

이후에는 사진으로 갑니다.







대형 초혼에 속하기에 무게감도 있고 합체할떄의 손맛은 전대물 로봇들의 그것입니다. 게다가 블랙이라 중후함도 느껴져서 최고의 초혼중

하나라 여겨 지는 군요 드래곤 조드도 곧 살 것 같은 불길함이 다가 옵니다 에휴...그만큼 멋진 녀석입니다.

고고 파워레인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