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GX-60 초혼 갓 시그마 개봉기 - 추억을 맛보다.

예예파파 2019. 9. 19. 15:05
728x90
반응형

갓시그마를 가지고 있는 친구가 저입니다. 그 당시도 갓시그마를 좋아라 했었죠 그때 이름은 고드 시그마였던가 그랬습니다. 

그리고 잊혀졌는가 했더니 



구하게 되었군요.

리뉴얼이 아니라 초판이라 박스 상태가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누구나 박스를 좋게 관리 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뒤에는 다양하게 가지고 노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보시면 대충 눈치 채시겠지만 합체 되기 전에 로봇들이 프로포션이 괜찮습니다.

수금지화목토천해명이건 아마 행성인데..왜 적었을깡...

각자의 사진 갑니다. 


1호기 공뢰왕입니다. 하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개봉기이기 떄문에 나머지 둘은 그냥 사진을 찍습니다. 개봉기입니다. 개봉기 T_T

프로포션은 6개 분리 친구들 보다 나은 듯합니다. 자세나 움직임등이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합체를 해 보았습니다. 오! 옛 추억이 마구 소환되고 있습니다. 

기뻤던 것은 여기까지..이녀석의 문제접이 있었으니 판매자에게 인지를 하고 구하긴 했지만 직접보니 씁쓸합니다 그리고 플러스가 있었어요..

3호기의 손이 두개가 똑같습니다. 무슨말이냐 하면...좌우 손은 반대잖아요..근대 똑같아요..흑...


그외에도 3호기의 등 부분의 뚜껑부분이 부숴져서 순접을 하긴 했는데 무슨 접착제를 썼었는지 녹아서 툭하고 떨어집디다..

그 부분이 다리로 연결되어 고정되어야 하는 부분이라 합체에도 영향이..분명히 합체한 후 별무리 없다고 들었습니다만..

제가 이 제품을 모르니 그러려니 했죠..그래도 추억 보정으로 적당한 가격에 구매를 한 듯합니다.

판매자께는 다시 구매시 택비 빼주시는 것으로 ㅋㅋ 판매자님도 당황하시더군요 발견 못한 것을 제가 발견해서..

근데 고씨 삼형제라고 하는 이유를 마지막 고씨를 가져 보니 알겠군요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고씨 3형제가 다 모였습니다. 고드시그마(갓시그마), 고라이온(볼트론), 고드마르스(갓마즈)

고드는 GOD를 일본식으로 발음하면 그렇답니다. 그래서 초혼 고씨3총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