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까페에서 경매를 했는데 급 들어온 물품들

예예파파 2019. 7. 4. 06:13
728x90
반응형

저는 한가지를 노렸는데 다른 것도 3번 입찰 정도만 했습니다. 그 경매의 규칙이 3번이상 입찰하신분이 낙찰의 자격이 된다고 했기에

그래서 각 물품에 3번 입찰을 하고 한가지에 집중하려고 노려보고 있었는데.. 3가지를 다 받게 되었네요



어쨋든 경매 득한 물건 올려봅니다. 사진으로 쭉 가겠습니다 리뷰를 하기엔 시간이 없네요


먼저 에우레카 세븐에 니르바슈 제로 타입 SD입니다. 

타고 다니던 기체 이름 같은데..

이전에도 글을 올렸지만 에우레카를 감동깊게 본 1인입니다.

애니 피규어도 고프군요 ㅋ


다음은 휴케바인 MK3 복서입니다. 중국제이긴 하지만 잘 빠졌네요 만드신 분이 잘 만드신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붕글..네 저는 이 친구를 노렸습니다. 노메이크 슈퍼랑 비교할 것이 필요했거든요..사실 가동성은 옛날 물건이라 그닥 좋지 않더군요

사실 가동성 보단 접지력이 부족하단 느낌이 강합니다. 노메이크 슈퍼보단 작습니다.

근데 총은...없는 것 같기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