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자타나 - 코토부키야 미소녀 시리즈 DC - 개봉기

예예파파 2019. 6. 30. 06:30
728x90
반응형

자타나에 대해 깨알같이 설명 드리자면 DC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중 하나입니다. DC코믹스에 익숙하지 않다면 모를 수도 있습니다. 곧 개봉할 다크 저스티스리그에 조연 정도로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저는 자타나를 애니로 먼저 접하고 제법 매력적인 케릭터라 여겨 여기 저기 검색하다...빠졌습다..

아트젬이라는 분이 그리신 일러입니다.


그녀는 한마디로 마법사입니다. 이전에 영화로도 나왔던 존 콘스탄틴, 샤잠, 그리고 닥터 페이트, 레이븐(DC 코믹스) 등과 함께 DC 유니버스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사 히어로 캐릭터입니다. 

본명은 자타나 자타라(Zatanna Zatara)이며, 애칭은 Z, Zee, Zana, Zanny 등등으로 불리고 보통 그녀를 수식할 때 쓰이는 수식어는 THE MISTRESS OF MAGIC. 흑발에 벽안입니다.


생일은 5월 20일. 마법사 조반니 존 자타라(Giovanni "John" Zatara)와 신델라 자타라(Sindella Zatara) 사이에서 태어난 마법사이며  아버지인 존 자타라는 의외로 엄청난 고참으로, 슈퍼맨과 같은 책에서 데뷔했다고 하네요

자타나는 1960년대 호크맨에서 처음 등장했고, 이후 배트맨, 아톰, 그린 랜턴 등 다양한 작품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이후 저스티스 리그에 가입했고, 그린 애로우는 자타나를 저스티스 리그 최강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원더우먼이나 블랙 카나리 등과도 친분을 보여주긴 하지만 사실상 자타나와 정말 친한 사람들은 소속이 같은-디씨의 마법쪽 인사들- 팬텀 스트레인저나 닥터 페이트, 콘스탄틴 등입니다. 


마술사의 대표복장 하이레그, 망사 스타킹, 하이힐 삼종 셋트를 갖췄기 때문에 DC 코믹스의 여신님으로 숭배하는(...) 팬들이 많습니다.(저...도..)


드라마 스몰빌에도 등장했습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는 이스터 에그로 차이나 타운에 그녀의 가게가 존재합니다.

각설하고 코토부키야에서 이런 자타나를 이쁘게 동양 동양 스러우면서도 미쿡미쿡한 맛을 잃지 않도록 이쁘게 슌야씨를 통해서 그렸습니다.

이렇게 말이죠..그리고 이 일러를 바탕으로 코토부키야 미소녀 시리즈 중 하나인 DC 케릭터 자타나가 나옵니다. 오늘 그 개봉을 하겠습니다. 사진 갑니다.


습자지는 찢어야 맛

고운 자태가 보이는 군요

케이스를 주욱 둘러 봅니다. 여기저기 고운 일러로 ..

코토부키야 미소녀 시리즈 마크입니다. 이걸 다 사신 분도 있다니..640정도 되었다던가 그러던데..

결국 이베이에 올려 파셨다고 하더군요..일괄로 못 팔아서..일괄로 640어떻게 사..자기도 하나씩 샀을텐데..

저는 미소녀 피규어는 별로 만진 적이 없어 세부묘사나 머리카락이 부러질까 안절부절 하는 군요

뒷태도 멋집니다.

조형이나 도색 마감이 뛰어난 편입니다. 특히나 망사 표현은 참...대단합니다...분명 DC 코믹스 어린이도 보는거로 알고 있는데 TAS시리즈..



정식으로 여성 피규어를 구매하게 되는 것은 이로서 (파일럿 제외) 세번째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나코루루, 세이밥, 자타나...

이걸로 시작..일지도 모르고 끝일지도 모르지만 피규어의 매력도 참 무시 못하는 군요 자기가 좋아하는 케릭터를 피규어로 만난다는 매력인 듯합니다.

여하튼 엄한 아가씨 자타나 개봉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