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9 20

옥션, 정확하게는 스마일클럽...그러지 말자..

얼마전에 옥션에서 물건을 샀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인 김에 취미 생활 물건을 샀었는데 하나는 무사히 왔으나 다른 하나는 사장이 잠수 타서 환불 처리가 되었습니다. 2020/09/21 - [일상/소소한 자료&홍보] - 주의! 경고! 물건을 올렸으면 재고를 잘 점검하자 주의! 경고! 물건을 올렸으면 재고를 잘 점검하자 상호: (주)이대아커뮤니케이션 대표자: 오용주 전화번호: 010-6311-2950 팩스번호: 02-3397-0295 lsi963@hanmail.net 사업자번호: 2118697526 괜히 사람 시간 뺏고 돈 나가게 하고 다른 일도 못하게 하지 말.. faithjikimi.tistory.com 각 가게에서 올린 물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큰 가게 옥션..

굿토쿠루 CM's 사의 난바라 치즈루 리뷰(feat. 일기당천님) 스크롤 주의

얼마전에 난바라 치즈루를 구한 글을 올렸습니다. 개봉기 비슷한거기도 하고 박스까지 새로 왔기에 리뷰를 시작합니다. 앞서 박스 제작을 해 주신 일기당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난바라 치즈루는 애니메이션 콤바트라 브이의 히로인입니다. 말해야 무엇하겠습니다. 워낙 유명하기에 생략 하도록 하고 바로 물건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박스아트가 흐릿해 보이는 이유는 제가 이 물건을 구할때 박스가 없었습니다. 루즈도 하나가 없고 거치대도 몸을 감싸안는 부분이 없어서 가격을 싸게 구매를 하게된 물건입니다. 박스가 아쉬워서 고민하다가 한 분이 생각이 났습니다. 요즘 고전프라 박스를 멋지게 재제작 하신 일기당천님이 생각나 의뢰를 드렸었습니다. 가지고 있는 물건이 아니라서 제가 가지고 있는 물건의 블리스터의 길이를 알려드리고 인터..

Enjoy in Life/Hobby 2020.09.24

피싱의 다른 버전 혹스(Hoax) 메일 조심하세요!

몇달 전에 정말 독특한 내용의 메일이 왔었습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네가 밤중에 어떤 일을 했는지 컴 해킹해서 다 녹화 해 놓았고 이제 그 영상을 풀려고 하니 겁나면 돈 입금 고고~" 어떻게 입금 하라는지는 쓰진 않겠습니다. (훅스메일 검색하면 적나라하게 나옵니다..) 저는 노트북 캠 렌즈에 스티커를 붙여놓습니다. 혹시나 모르는 해킹에 나를 비롯한 우리 가족이 피해를 당할 수도 있다라는 생각에서죠 이전에 오바마도 자기의 노트북 캠에 테이프를 붙여놓는다는 얘기를 들은 영향도 있습니다. 여하튼 이런 메일을 받고 기분이 유쾌상쾌통쾌 해지는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이전에 부서에서 쓰는 노트북에 랜섬웨어 가 깔려있는 것도 해결을 본터라...지인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동생분이 법조인입니다.) 잠시 ..

주의! 경고! 물건을 올렸으면 재고를 잘 점검하자

상호: (주)이대아커뮤니케이션 대표자: 오용주 전화번호: 010-6311-2950 팩스번호: 02-3397-0295 lsi963@hanmail.net 사업자번호: 2118697526 괜히 사람 시간 뺏고 돈 나가게 하고 다른 일도 못하게 하지 말고... 우째 결제 이후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도 없고 물건이 없으면 없다는 말을 하던가..연락을 해도 연락을 안받고 잠적해 버리냐..이런 중고국에 사기꾼 같은 사람 같으니라고...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에 상점이 있는 것 같으니 여기서 물건 구매 하지 마세요

Cm's 난바라 치즈루 액션피규어를 구해보았습니다.

난바라 치즈루라고 하면..콤바트라브이라는 로봇에 탑승하는 히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ttps://namu.wiki/w/%EB%82%9C%EB%B0%94%EB%9D%BC%20%EC%B9%98%EC%A6%88%EB%A3%A8 난바라 치즈루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너무 유명해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 아가씨에 대한 피규어가 국내에서 지금은 구할길 없는 전설의 피규어가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스테츄 피규어 하나는 액션피규어 입니다. 여하튼 저에겐 전설같은 두 피규어중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

Enjoy in Life/Hobby 2020.09.20

190103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공부 한다고 늦잠 잔것도 아니고 뻘짓 한다고 늦잠잠..이제좀 그만 하자. @ 시119:33-48 주의 말씀을 사모하며 살아갈 것인가? 가르침을 받아야 -> 깨달아야 돌이 깨지는 소리가 들려야 한다. 지식 -> 깨달음 vs 지식 /-> 깨달음 그대로 듣고 실천 할 수 있는 것을 ..

190102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주의 집에 거하는자(나를 위해 예배의 맛 말씀의 은혜 공동체의 기본 2. 나는 누구인가 자신을 알게 하소서 하나님을 만나게 하소서 하나님이 쓰시는 나 3. 청년 – 예배, 행사를 위해 청년의 때에 창조주를 기억하라 세상의 죄 가운데 서 있는 나를 보게 하나님께로 돌이키는 말씀을..

190102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새해 첫 번째 새벽기도! 시편119:17-32 내 눈을 열어 주소서 안목 눈을 열어라 작은 소리로 말씀을 읊조렸다. -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열어라.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말씀에 귀를 기울이라. 나를 세우는 것은 주의 말씀이다. 말씀대로 살려면 성실해야 한다. 기도는 엉덩이로 ..

슈퍼로봇대전 OG 피규어들을 구해보았습니다.(feat 솔리드웍스)

나온지 오래되었고 조형이 만족스럽지 않아 욕을 먹었다는 그 피규어들 그러나 OG 세계관 파일럿 피규어는 구하기도 쉽지 않아 눈에 보이는데로 담기로 하겠습니다. 흠흠 그리하여 이번에 라투니 스보타와 엑셀렌 브로우닝을 구하게 되어 총 5개의 피규어가 모였습니다. 투샷 그리고 단체샷 들어갑니다. 역시 라인은 단체샷이군요 그냥 찍으면 이쁨이 잘 묻어 나오지 않아 요리조리 돌려보며 괜찮다고 생각하는 정면샷 부분만 찍어 보았습니다. 언젠가 시간이 나면 하나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물소개까지 하면 엄청 길어질 듯 하군요 그러나 과연 언제 할지..그러나 저러나 옥션의 그 양반들은 결제가 되었는데도 배송이 안되고 3일이 지나고 있는데... 물건이 없는데 올린건가...-> 결국 사장님이 사기 치고 날으셨습니다...하..

Enjoy in Life/Hobby 2020.09.19

청동거인이 프라모델 킷으로 나왔습니다.(feat 온하비모형)

이전에 온하비 모형에서 태권브이 레트로 프라모델 킷이 나왔었습니다. 그당시 혁명이었죠. 많은 일본 프라모델 킷이 난무하던 시절 예전 아카데미제를 생각하며 국산 제대로 된 로봇 킷은 없는가. 하던 시기에 추억 돋는 로봇 태권브이 레트로 킷이 나왔으니.. 게다가 이후에는 풀액션 태권브이로 또 사람을 이 구역에 분들을 놀라게 했죠. 이번에 또 일을 치셨습니다. 청동거인이 나온 것입니다. 청동거인은 김청기 감독의 황금날개 123에 나오는 황금날개 3호에 해당하는 메카입니다. 사진 보시겠습니다. 제가 이친구를 구매하려는 당시 아내랑 툭탁이고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그날 받은 용돈 그날 다써버린 일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우뢰매도 사고 천둥거인도 사고 태권브이 펄버전도 사야 할 돈인데..눈에 뵈는게 없는 나머지 평소 장..

Enjoy in Life/Hobby 2020.09.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