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청동거인이 프라모델 킷으로 나왔습니다.(feat 온하비모형)

예예파파 2020. 9. 19. 04:30
728x90
반응형

이전에 온하비 모형에서 태권브이 레트로 프라모델 킷이 나왔었습니다. 그당시 혁명이었죠.

많은 일본 프라모델 킷이 난무하던 시절 예전 아카데미제를 생각하며 국산 제대로 된 로봇 킷은 없는가.

하던 시기에 추억 돋는 로봇 태권브이 레트로 킷이 나왔으니..

게다가 이후에는 풀액션 태권브이로 또 사람을 이 구역에 분들을 놀라게 했죠.

이번에 또 일을 치셨습니다. 청동거인이 나온 것입니다. 

청동거인은 김청기 감독의 황금날개 123에 나오는 황금날개 3호에 해당하는 메카입니다. 

사진 보시겠습니다.

제가 이친구를 구매하려는 당시 아내랑 툭탁이고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그날 받은 용돈 그날 다써버린 일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우뢰매도 사고 천둥거인도 사고 태권브이 펄버전도 사야 할 돈인데..눈에 뵈는게 없는 나머지 평소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애들이 처리 되었습니다. 정신차려보니 이미 결제 되었더군요...

슬쩍...아내를 쳐다 봤습니다. 

여보...나 XXXX 원만 좀 쓸게 

(중간 생략)

아내는 씨익 웃더니 쿨하게 카드 긁으라며 허락을 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

많이 구매는 못했지만 제가 지금 쩐이 없는지라 뭐라하지는 못하고 구매 성공!!!

그리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붉은색 파란색 클리어
런너가 색이 곱습니다. 얼마전에 만든 겟타드래곤과 만만치 않습니다.
저는 아직 도색이 어려운지라 붉은 런너와 푸른 런너의 색을 조합하여 조립해 보았습니다. 상큼하군요
가동은 이정도 됩니다. 

만들면서 느낀 것은 일단 닛퍼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그냥 따면 됩니다. 닛퍼도 모르고 그냥 만드는 재미와 좋아서

구매하여 만들었던 레트로의 향취를 느끼면서 이것이 황금날개 청동거인이구나 느끼면서 만들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런 작품을 만들어 준 온하비 모형과 불꽃님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