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최근에 구매한 취미 관련 책들과 장식장 완성

예예파파 2022. 11. 28. 06:56
728x90
반응형

최근에 구매한 취미 관련 책들을 정리 해 봅니다. 화보집이 이미 충분히 많으면서도 왜그리 화보집을 사고 싶은지..

버추얼유튜버 키즈나 아이로 유명한 모리쿠라 앤님의 화보입니다. 아직 뜯지 않았지만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한복을 맛깔나게 그려주시는 흑요석 님의 한복 포즈집입니다. 남성과 여성 둘다 세트로 나왔기에 덥썩 물었습니다. ..하아

꿀단지곰 님의 책이 출간되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옛날 오락실의 그 게임들에 대한 단상을 정리한 책인데 아날로그로도 가져보고 싶어서 구매 했습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이라는 작품의 미사키 쿠레히토님의 화보집입니다. 그림퀄도 괜찮은데 문제는 이것이 상권이라는 것입니다. 책은 두껍고 크긴 한데 뭔가 상술의 향기가 납니다. 결국 하권도 사겠죠...흑..

기존에 서점에서 팔던 것은 품절이 되어 고민중에 와디즈에서 펀딩을 하더군요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플미 붙여서 올린 것 보다는 싸길래..

그리고 이런 것은 덤...

그리고 소프비로 된 그랜다이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비닐 장군 오메가 포스? 대충 이런 시리즈인데 크기도 큼직하고 장식으로도 괜찮은데다가 제 최애 기체이기에 구매 해 보았습니다. 굿스마일사였군요..

그리고 드디어 장식장이 완성 되었습니다. 자석이 늦게 오는 바람에 좀 늦었지만 완성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넓으니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 아 이걸 엘베때문에 고민하고 그랬단 말이지..그냥 만들면 될 것을...

그러고 보니..회원 분 중 한분의 조언을 잊고 있었군요 바닥이 흰색인게 더 낫다 뒤집어라!

그래서 뒤집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뒤집으니 환해지는 군요

뒤집으라 말씀하신 분께 감사를 드리며

딸래미들의 칸은 놔두기로^^

맞은편 마뮤장식장은 조금 썰렁해 졌습니다. 12월과 내년에 올 친구들을 맞이하기 위해 조금 쉬도록 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남은 오후도 즐거운 오후 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