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최근 산 취미 관련 책

예예파파 2022. 11. 10. 18:15
728x90
반응형

독립을 하게 되면서 취미 관련 책을 내키는 데로 구매 할 수 있게 되긴 했는데 역시나 내가 해야 할 주력을 위한 공부 때문에 미뤄지고 자금난으로 미뤄지고 하기에 사고 싶다고 살 수 있기에는 조금 애매합니다. 특히나 가끔씩 국내에서는 구하기가 어려워진 정발 책이라거나 국내에선 찾기 어려운 원본 책을 구할때는 관세 및 많은 부분에서 지출이 큰 편 입니다. 

그래도 사야 할때는 사야 해서 구하곤 합니다. 최근에 구한 책을 한번 올려 봅니다. 

서재의 맨 윗쪽입니다. 아래쪽은 전공서적? 들이 대부분입니다. 

아케비의 세일러 복을 그리고 계시는 히로님의 화보집입니다. 뭔가 컬러풀 한것을 기대 했건만..흑백 일러만 가득해서 조금 실망한 화보집입니다. 일반 화보집 보다 싸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그렇습니다. 그림체는 이쁩니다.

나가이고 작의 그랜다이저 완전판입니다. 확실이 예전에 정발본으로 보지 못했던 내용들이 제법 수록되어 있습니다. 
시간 날때 천천히 읽어 볼 생각입니다.

마신엔젤 시리즈 입니다.  초합금 혼의 마징가 엔젤 시리즈를 내면서 코미컬라이즈화 했던 코믹북 시리즈인데 실제 내용은 마징가 세계관과 다르고 패러럴 월드로 보시면 됩니다. 내용에 사야카가 지나가던 코우지를 보고 콩닥콩닥하는 팬들만이 아는 내용들도 있습니다. 구성은 만화 화보 와 1기 4권 완결 본입니다. 2기 만화책은 왠지 맘에 들지 않아 구매 하지 않았습니다. 마징가 외에 마징가 히로인들에게 관심이 많으신 분에게 추천입니다만 한글로는 정발 되지 않았습니다. 

슈퍼로봇대전 관련 앤솔로지 코믹스 입니다. 중학교때부터 여러가지가 앤솔로지(작품의 주제와 주인공의 성격에 맞게 여러 작가들이 연작 처럼 옴니버스 스토리를 넣은 만화작품들을 모은 집) 로 번역되어 정발된 것을 본적이 있었는데 지금에서는 찾을래야 찾을 수 없는 작품들입니다. 사무라이스피리츠 라든지 킹오브 파이터즈라든지 스트리트 파이터라든지 주로 격투 만화가 대부분이었는데 여담으로 찾다 찾다 잘못 찾아서 19금에 눈을 뜨게 되었다든지..(찾은게 동인지였음)
각설하고, 슈퍼로봇대전 앤솔로지는 우리나라에서 정발로 나온 것은 잘 못찾은지라 이렇게 원본을 찾아 봅니다.
슈로대 팬이라면 웃으며 볼 수 있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강철지그가 삐지면 침대에 쭈그려 앉아 있던 주인공이 거대한 로봇 머리가 되어 침대에 쳐박혀 있는다던지..(강철지그 주인공은 메인 로봇의 머리로 변신합니다.)
여하튼 삽화도 이쁜 것이 많아서(랑그릿사와 성인지로 유명하신 우루시하라 사토시 님의 작품도 있더군요..헐...)

이제 가을도 마무리 되어 가며 날씨가 춥습니다. 좋은 책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채우시는 날 되시고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