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드디어 '아이언 기어'를 구해 보았습니다.-GX-38 아이언기어 개봉기

예예파파 2019. 8. 17. 17:05
728x90
반응형

제가 슈퍼태권브이를 참 좋아라 합니다. 뭐 표절이다 뭐다 해서 안좋은 얘기도 있지만 그당시에 뭘 알겠습니까?

그 작품 자체를 좋아라해서 그 구성이나 색감이 좋아서 여전히 좋아 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나온 제품

자붕글과 아이언기어! 정확하게 얘기 하자면 슈퍼로봇대전 알파 외전을 통해 더욱 친근해 진 것이지만 결국 이녀석들을 표절 하여 만든것이

슈퍼태권브이와 극중 마지막 보스이기에 늘 그 연출을 해보고 싶단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슈퍼태권브이에 대한 게시글들은 어마어마하게 잔인 합니다. T_T 그러게 왜그러셨어요 뽀빠이 과학과 김청기님...)

이렇게 보니 이데온도 필요하겠....

근데 지금 보니 이데온도 조금 닮았...도대체 어디까지!!!


이게 아이언 기어가 기믹도 완성도도 높은 초혼인데 그닥 인기가 없다보니 매물이 많이 없습니다. 있다 하더라도 나오는 순간 순삭 되어서..

(아니,,인기 없다며!!)

나중 장식장이 있는 어머니 집에서 연출을 노려봐야 겠군요..

여하튼 개봉기 들어가겠습니다.

박스 아트를 보면 미니어처들이 제법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알찬 구성입니다.

저 전함 모드의 길이가 40cm이라고 합니다. 와..

디오라마 모드로 놀아도 괜찮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워커머신들이 바글바글...

오..막상 열어보니 다양합니다. 자붕글이 두개 워커케리어 두개 그리고 변형한 형태등등 이것만 해도 가치가 있군요 

그리고 호버크래프트형 기지가 하나 보이는 군요

도둑 모습으로 변신 가능한 천조각은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어흑..

워커 머신들은 조립을 해서 만들어 줄수가 있습니다. 2차 구매인지라 그냥 넘어 갑니다.

네, 뭔가 조립은 되어 있는데 그냥 관심 밖이라..연질로 되어 있어 간단히 부숴지지 않습니다. 네..

일단 꺼내어 보면..그냥..대형 초혼이 나옵니다. 뭔가 붙일것도 없습니다. 그자체로 하나입니다. 루즈 필요없습니다. 이 친구 하나로 끝!!

전함으로 변하기 떄문에 못할 것 같음에도 나름 무릎이 꺾이고 역동적이 포즈가 가능합니다.

이 정도는 좀 무리려나...

알파 외전편(강철의 구세주)에서 강렬한 처음 만남입니다. 역시 싸움은 선빵...(사실 선어택 시작이 넘 길어요..)


드디어 전함으로 변신 했습니다..저는 이 변신 만으로도 아이언 기어의 역할이나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냥 이걸로 왠만한 디오라마 및 스토리 모드가 나오니까요 그래서 저는 이친구를 구했습니다.

리뷰까지 가고 싶지만 시간이 별로 없군요 이로서 GX-38 아이언기어 개봉기를 마무리 합니다. 

언제 리뷰로 뵐지 T_T

더운 날씨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한 오후 시원한 오후 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