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리뷰] 미넬바X (미네르바X) GX-09mab 시레누 버전

예예파파 2019. 6. 17. 13: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미네르바X 중 시레누 버전을 얘기 할까 합니다. 


네 오른쪽이 아니고 왼쪽입니다.

진쪽이 아니라 이긴 쪽

이 친구 입니다.

까페 경매 낙찰 품으로 오개 되었는데 출품자님의 말씀대로 맥기가 여기 저기 죽어 있어서 다있어 에서 사두었던 이 것을 써보았습니다.

가슴쪽은 조금 더 다듬어야 겠지만 신발쪽에는 많이 나아졌습니다. 

ㅎㅎ 날개 쪽은 생각보단 괜찮아 놓아 둡니다...사실 금속이아닌 부분은 겁이나서..

미네르바는 마징가z의 여친으로 유명하죠 저도 참 좋아라 했었고 슈로대에서는 어떻게든 살리는 루트를 타볼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기도 해 보았습니다.

스토리상 그냥 터지는 경우도 있더군요 흑...

여하튼 초합금 혼으로 나온 미네르바 종류중에 오리지널, 마신엔젤, 마신엔젤시레누, 마신엔젤 쉐도우샤이닝 중

마신엔젤 시레누 버전입니다.

이 친구이죠..어찌보면 미네르바 어디갔어! 할 수도 있지만 특징을 잘 살려서 만든 듯 합니다.

여기서 시레누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분도 계실 것 같군요 흠흠

시레누는 마징가의 원작자의 또다른 작품인 데빌멘에 출현하는 숨겨진 최종보스(?) 입니다. 

어떤때는 루시퍼, 사단 이랑 동일한 인물로 어떤때는 따로 나오기도 하는데 주 목적은 사랑하는(?) 데빌맨의 본성을 일깨우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사실 데빌맨의 주인공인 아키라는 데빌족의 용맹한 전사 아몬과 융합하게 됨으로 만들어진 다크 히어로에 가깝습니다.

그 아몬이 돌아오길 바라는 데빌족중 한명인데 아키라가 융합함으로 그들의 소망은 산으로 가죠.

워낙 여러가지 내용이 많아서 결국 애정과 애증 사이에서 갈등하며 괴롭히는 모습의 시레누 인데 나름 인기가 많은 여성(?) 케릭터 입니다.

때로는 질투의 화신으로 때로는 섹시의 컨셉(어디가!!)으로 등장하는 시레누를 마신엔젤의 컨셉에 맞도록 미넬바와 콜라보를 한것이 이 결과물입니다.

사실 마신엔젤 버전으로도 이 모습이 표현되었는데 데빌하면 역시 흑화죠..

이 손 부분이 시레누의 특징을 잘 뽑아 냅니다. 시레누의 원형은 환타지물의 하피에 가깝다고 보면 됩니다.

뒤에 날개 부분은 얼굴에 있는 부분과 허리를 감싸는 분사구부분으로 되어 있는데 디자인이 참신 합니다.

그나저나 나사구먼 하나만 막구..어떻게 안되겠니..

자 날아 봅니다!!


저도 남자인지라 가동이 되는 여성형 초혼을 만지다 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군요..헐...이거 오X드X드에서 하는 그런 모습 할 수 있잖...

죄송합니다. 미네르바님..죄송합니다. 나가이고씨...

사실 리뉴얼이 된 것 치고는 색과 몇가지 옵션만 생겼을 뿐 가동은 그대로라 불만입니다. 좀더 다양한 포징이 되지 못하는 것이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어꺠 위로 쭉 뻗기가 힘들다든지 그렇습니다..뇌쇄포징이 안도ㅣ(....아직도 정신 못차렸구먼..)

여하튼 마신엔젤 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공동 무기? 검입니다. 하트검...이거들고 싸우면 민망하지 않을까..

하긴 요술 소녀도 있는데 뭐...


총평 - 오리지널 미네르바와 다를 바가 없으나 색놀이에 넘어갈 수 밖에 없는 매력..특히나 시레누라는 콜라보로 또다른 매력을 보여줌

여성여성한 인물 피규어가 아니더라도 변신 시키면 조금 민망하긴 함...멘탈이 강한 가족이 아니면 장식장 윗쪽에 놓길 권함

나온 연수가 있기에 관리가 필요함 

곱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