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끄적임

며칠을 잠을 뒤척이며

예예파파 2008. 6. 23. 08:03
728x90
반응형
결혼이란 것이 삶의 목적은 아니다. 그러나 그것이 삶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 하곤 한다. 좋은 결혼을 했다고 자부하는 이들도 서로에 의해 아파하고 서로를 사랑하지 못해서 아파한다. 아무것도 몰랐기에 만나서 서로에게 좋은 것은 주지 못하고 상처도 주는 이도 많이 봤다. 연애때의 감정이 결혼 후에도 갈줄 알고 그 후에 후회하는 이도 보았다. 결혼전에 방탕한 삶을 사시다 결혼 이후에는 이미 자신의 배우자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서 후회하는 이도 보았다.

너무 많은 것을 보고 느낀 탓으로 불감증이 생길 만도 한데..여전히 나는 갈급하다.
얼마전에도 나는 하나의 마음을 잃었다. 아마 내가 일게 한 것일 수도 있고..
사람은 참 많은 아픔과 단련 속에서 커간다고 하지만 앞으로 나아갈 일이 있기에 더 이상 이런 아픔은 그만...했으면 좋겠다. 이제 그만 했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하긴 하다-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