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ani

[Ani]떨어지는 남자와 절망의 마왕? - 나이트 위저드 ナイトウィザード

예예파파 2010. 11. 15. 11:05
728x90
반응형

 나이트 위저드 ( 2007 년 )
 원제 ナイトウィザード The ANIMATION
 영제 Night Wizard The Animation
 부제 
 감독 야마모토 유스케 (山本裕介)
 원작 키쿠치 타케시 (菊池たけし) | F.E.A.R.
 각본 후지사키 아유나 (藤咲あゆな)
 제작 HAL 필름 메이커
 저작권 ⓒ 2007 FarEast Amusement Research Co., ltd.
 음악 
 장르 판타지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원래가 TRPG가 원작인데다가 뭔가 대단하게 벌려 보려고 게임으로도 코믹스로도 제작을 했었다는 대.단.한. 작품..

남자를 붙드는 1인

남자를 붙드는 2인

남자를 붙드는 그외...뭐냐 이애니는-_-

이 애니에 대한 설명은 끝...퍼억..

그렇다기 보다는 하렘은 아니다 다만 너무 스토리가 빈약(13화라면 조금 진행은 빠르더라도 알찬 느낌이 든다고!!) 하여 3화 정도만 보아도 스토리가 나오므로 계속 보게 되는 이들은

스토리가 아닌 다른 요소들을 보게 되니 그렇게 된 것일지도..오히려 여기서 모이는 인물의 과거라든가 애틋한 순애보의 확대라든가 안젤롯의 귀여운 점이라든가..(뭔가 위험한 말

나왔던가..) 이런 것들이 추가 되고 액션이 강화 되어 26편 정도로 만들었다면 꽤 괜찮은 애니로 되지 않았을까 싶다.

마지막 보스가 3화이전 부터 알아 봐 지는 애니는 환타지의 대마왕 밖에 없다고 -_-(최종보스 말이지..) 드래곤퀘스트라든지 타이의 대모험이라든지(어..이건 반전이 있었지..)

결국 맘에 들었던 건...

이 아가씨 때문에 계속 보게 되었던 것..


다른 분들에겐 비추를 고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폰에 넣어 다니며 본 터라 어쩔 수 없이 보게 된 케이스..지하철을 타고 다니며 볼것이..이거..혼잡스러운 통에 성경책 꺼내기는 쉽지가

않더군 -_- 퍼억..)

그나저나 사람안에 무언가를 집어 넣는 스토리는 어찌 그리 많은지 모르겠다. 판타지든 뭐든 간에..

이것이 네타!!!!

이 애니를 꼭 보시겠다고 생각 하신 분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오프닝등을 추가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