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믿는 길/자료

[CCM]은혜로다 - 캠퍼스워십 프로젝트 앨범 Art of Worship

예예파파 2010. 6. 17. 12:24
728x90
반응형


 




 

시작됐네 우리주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다스리고 새롭게하네

자유하네 죄와 사망으로부터

나의 삶은 변하고 난 층만하네

 

시작됐네 우리주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다스리고 새롭게하네

자유하네 죄와 사망으로부터

나의 삶은 변하고 난 층만하네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은혜

 

시작됐네 우리주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다스리고 새롭게하네

자유하네 죄와 사망으로부터

나의 삶은 변하고 난 층만하네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은혜

 

예수는 내 삶의 모든것

난 영원히 주만 따르리

내가 살아 숨쉬는 동안

예수의 이름 예수만 높이리 

 

예수는 내 삶의 모든것

난 영원히 주만 따르리

내가 살아 숨쉬는 동안

예수의 이름 예수만 높이리 

 

===================================================================================

소중한 분이 소개 시켜 준 곡이다. 꼭 익혀서 불러달라고 -_-

그런데 좋다...은혜로운 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