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최근에 구매한 물건들.

예예파파 2021. 10. 4. 12:18
728x90
반응형

이래 저래 식구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한번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1. 초합금 혼 블랙 라이딘 - 용자 라이딘이 모체인데 실제 보여지는 문향이나 분위기는 가장 최근에 나온 Raideen이라는 작품의 라이딘 처럼 보입니다. 히로인은 로봇이라는 공식을 따르는 애니인데..거대한 로봇과 꽁냥꽁냥 가능...

 

갓 버드로 변신!

블랙계열 초혼으로 모았습니다.

 

2. FAF 슈퍼로봇대전 오리지널 제너레이션 그랑존

- 마사키의 사이버스타, 류네졸타크의 발시오네R이 있다보니 다른 것도 모으고 싶더군요 특히나 마사키의 남친(?) 슈우의 그랑존이 고파서 구했습니다. 코토부키야 것은 어마어마한 가격인데다가 국내에 있던 판매 물품이 사라져 직구로 구했습니다. 

디테일 나쁘지 않습니다. 얘가 과연 초혼으로 나올 수 ...없겠지..

버카 사이버 스타와 나란히 놓아 봅니다.

잘 어울리는 한쌍이군요...동인녀들의 노림수가 많은 커플입니다.

 

 

3. 발시오네 - 발시오네 R은 이미 구했는지라 그랑존하고 덤으로 오게 되어 득템했습니다. 

R과는 다른 귀여움이 있습니다. 여성 피규어가 아니고 여성 로봇 피규어 입니다. 그것도 대형...발시오네 R과 나란히 찍어 봅니다.

발시오네가 왼쪽 발시오네R이 왼쪽입니다. 원래 왼쪽기체인데 사이버스타의 고향인 랑그란에서 연금술로 R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4. 초합금혼 블랙 대공마룡& 가이킹 - 받아보고 아, 따로 만든 이유가 있구나를 생각했습니다. 색감이나 묵직함은 맘에 드는데 가이킹이 너무 작습니다. 작품에서 전함으로 나오는 대공마룡도 넘 작아요...그래서 리뉴얼로 크게 만드는것인가..그 가격에?!!!

 

5. 초합금혼 - 투장 다이모스 - 보기도 쉽지 않고 구하기도 쉽지 않은 초혼 다이모스입니다. 왜 명품이라고 하는지 알겠더군요..크기면 크기 변신후 묵직함 모두 좋습니다. 가동성은FA 시리즈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그래도 좋네요.

트랜잠 이미지 갑니다

변신한 후에 깔끔함도 그렇고 무게감도 그렇고 만족스럽습니다. 

원래 제가 구매를 해도 잘 얘기를 안하던 아내가 수가 갑자기 불어났다면서 이번달은 조금 자제해~라는 말을 들을 정도의 소소한 구매를 했군요..하하 몇달은 조용히 라면으로 배를 채워야 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