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일상의 소소함

세계 여성들에게 비난 받는 한국 여성들

예예파파 2012. 8. 8. 15:15
728x90
반응형

지들이 언제 받다고 비난이냐..라고 생각 하는 분도 있더이다. 문제는 많은 분들이 공감 한다는 것이 문제이지요..

 

 

 다른 나라에 대해 고민을 해보지 않은 이들이 왜 없겠습니까 저도 특정 나라의 아가씨들이나 남성들을 까보라고 하면 충분히 깔 경험이 다분히 있습니다만

 

각 나라의 문화의 관점에서 오는 그 나라만의 한국 까기가 아닌 많은 나라들이 걱정해 주는 공통된 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주의와 겉치레 의당 여자에게 국한 된 것이 아닌 우리나라 전반에 깔려 있는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키워진 자기 개성 강한 댓글 주장과 남에게 까이기 전에 자신을

 

드러내어야만 산다는 자기 과시를 주입 받고 자라온 환경 탓이라고 하기에는 서로를 존중하는 맘들이 많이 없어진 추세이지요..

 

아무 생각없이 재미 삼아 적는 글이 아닌 이상 저도 고민하고 우리 나라를 위해 기도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여기선 여성이지만 남성도 만만치 않은 개인주의가 남발 하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강남이 그 예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지하철에서의 여러가지 불미스런 사건도 마찬가지 겠군요.

 

서로의 개성을 존중해 주기 전에 서로의 인격을 존중해 주는 것이 시작 인 것 같군요.

 

물론 다 적은 내용이지만 모든 분들이 그렇지는 않다는 것. 하지만 한마리의 미꾸라지가 강 전체를 흐린 다는 것도 무시 못하는 사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