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끄적임

컴백 하다^^

예예파파 2008. 2. 16. 09:31
728x90
반응형
오랜 세월(어이 한달 정도잖어)을 방황하다가 다시 블로그를 잡게 되었다.
거참...물건을 사고 이렇게 애먹인 적은 없었는데

한달전 아버지를 통해 하드 드라이버를 샀었다. 저장용으로 샀기에 흔히 '너네집은 500기가 하드라도 되냐' 라고말하는 500기가짜리 외장하드. 이리저리 백업해두었던 것도 저장하고 나름 잘쓰고해서 500을 그냥 다 채워버린 끝에...날아가 버렸다 털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비명을 지르기ㅗ 싶었다

그 이후 친구의 조언으로 이리저리 A/S를 맡겼으나
'저희 회사 제품이 아닌데요 게다가 택배비를 안 보내셨군요 지불 하시지 않으면 돌려 드리지 않겠습니다.'- 대X 컴퓨터...- 나중에 얘기하지만 결국 교환한 곳이 그곳의 부산 지사였습니다 (지사 가 있다면 얘길 해주지 그러면 택배도 보내지 않았잖아 그나저나 그 곳을 소개해준 S?Ve D?ta 도 똑같아!!-_-)

2번의 택배비 그리고 다시 가야로 발걸음을 옳겨 (어디로 가라는 말은 무지 많이 들었다...산 쪽에서..)
그대로 새것을 돌려 받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기분이 한달 내내..

울컥 하는 맘이 여러번 있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 했다 손 치고 다시금 없어졌던 소중한 자료를 어떻게든 복구(?) 해보려 노력중이다 사라진 자료 중에는 내가 정성들여 작업한 것도 있기에..T-T
어찌 되었든 여러분도 여러가지로 조심하시길 바라며...짜짜짠...물러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