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끄적임

[주저리] 참으로 깨끗한 세상..

예예파파 2011. 9. 18. 14:31
728x90
반응형
사회 초년생에게 늘 조심해야 하고 경력이 생기더라도 조심 해야 할 것...

피는 물보다 더럽게 진하다..와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는 거..

이제서야 내가 방심하고 있었다는 것을 느끼며 급 후회 중이다.

지금 인내를 하느냐 터뜨리느냐 아니면 싫은 사람이 떠나야 하느냐를 고민 중..

뭐 내가 어떤 액션을 취하든 간에 관심 가져줄 이는 없다. 오히려 홀가분해 할 이들은 있겠지..

도대체 내가 뭘 했길래 상황이 이따구로 가는 것일까

정말 내가 사는 곳이 눈 감으면 코베어 간다는 곳이구나...정말 내가 사는곳이 뒤돌아 서면 욕한다는 그곳이구나...

아! 이 추하고도 아름다운 세계여..호로비나사이.. 마라나타 버셋 아도나이..


Light Pollution
Light Pollution by Cestomano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