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7 18

2020 휴가 4일째 오늘은 내 생일...

12시가 딱 넘어가자마자 비가 오고 천둥번개가 침..몇번이나 치는 천둥번대 소리를 들으며 참..축하 폭죽 요란하게 터트리시는 구먼..휴가 내내 비가 오고 어둡고 습하고 어디 갈 곳도 없고 뭔가 여유자금도 없어서 그냥 눈물이 글썽..그렇게 새벽에 맘을 어디 둘곳없이 방황시키다가 눈을 뜨니 벌써 10시!!!정갈하게 차려주신 마눌님의 미역국을 드링킹 하고..우리 아이들의 성원에 힘입어 케잌을 꺼내어 놓습니다. 저는 생일잔치에 케잌 사는게 싫어서 오예스에 요거트 뿌리고 초 꽃아달라고 했는데 아이들도 먹어야 해서 기각.. 꽃길만 걸으면 참 좋겠는데사랑하는 우리 딸래미들과불끄고 이제 촛불을 끌시간! 이변도 없고 반전도 없었다. 그냥 훅..그리고 딸래미들이 준비한 아빠의 생일 선물세트 짜슥들 아빠를 자꾸 울리면 못써..

오랜만에 스케일 피규어

스테츄 피규어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걔중에 스케일 피규어라고 뽑기용 피규어보다 좀더 디테일 하고 비싸다.이번에 솔리드웍스에서 제작한 슈퍼로봇대전OG 케릭터 피규어를 구매해 보았다.쿠스하, 류네, 라미아..이렇게 구함..원래는 라투니도 올 예정이었는데 재고 정리를 안한 가게측이 주문을 받고 나서야 제고가 없다는 것을 알고..그것도 엄청 늦게 알려줘서..여러가지로 속상하게 됨..덤으로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에 인기케릭터 렘도 구해보았다. 함 보겠당쿠스하 미즈하류네 졸다크, 탑승자보다 기체(발시오네)가 더 이쁘단 오명을 쓰고있는 아가씨라미아 여러가지로 비운의 아가씨..렘..어떤 계기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가씨..이번 버전은 아라비안나이트 버전.. 의외로 키는 다 비슷비슷 왼쪽의 렘과는 달리..

Enjoy in Life/Hobby 2020.07.30

2020 휴가 2일째

계속 비가 왔다가 갔다 하다보니 참 어디 쉬러 가기도 어렵다. 아이들도 감기 걸리고 그래서 멀리 가지도 못하고참 비관적으로 보면 좋지 않은 날의 연속인 셈인데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뻘짓 함 해봅니다. 욕실에 수건을 놓는 곳이 없어서 함 만들어 봤는데..옷걸이로 만들려니 참 어렵네요 집에 펜치가 없다니.. 어린이 집을 마치고 나온 딸들과 한참을 고민하다가 가까운 파크에 가기로 했습니다. 빌딩안에 있는 건데 이름이 생각이..안에 있는 디저트 가게에서 일단 빗물과 더위로 허덕이는 몸을 달래줍니다. 둘째는 감기라 조금만 먹어야 하는데그게 잘 안되죠..일단 빙수가게로 간 것이 문제죠 에휴.. 요즘 이런거 참 잘나오네요. 예전에는 인절미만 있더니우리 딸들 신났습니다. 이후 2층에 중고 서점..

2020 휴가 1일째, (feat 피규어전시회)

올해는 작년과 달리 코로나고 비도 많이 오고 외부(외국)도 나가지 못하는 상황(원래 외국은 나가지도 않았지만)어찌 되었든 휴가는 시작되었으니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할텐데..일단은 가고 싶은 곳을 아내랑 가기로 했습니다.송도에 '피규어갤러리'에서 주최하는 피규어 전시회가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전시장 자체가 그닥 크지 않아서 조금은 실망 했지만 그래도 제일 좋았던 것은 바로아내가 함께 했다는 거죠..취미생활 제대로 시작한지 어언 2년 드디어 이해를 위한 움직임인가요 감동입니다.물론 한바퀴 도시고 까페로 이동하셨습니다만 오신게 어디.. 슬쩍 둘러봤는데 크으..감동입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일단 아톰이군요. 뽀빠이가 슬쩍 보이지만 패스하겠습니다. 여동생인 우란도 귀엽습니다.아..

기본은 그래도 중요하다.

나는 어릴때 그러니까 초딩 이전에 주일학교를 다니지 않았다. 그렇다고 교회를 안다닌 것은 아니고 어른들이 드리는 예배를 드렸다. 그럼에도 예배를 드리고 있었다. 소위 말하는 얌전하게 예배를 드렸다. 김정은이 예배를 드렸고 어머니와 함께 드리는 예배가 재미 없었고 그리고 교회를 등졌다는 얘기도 있지만 나는 그러지 않았다. 지금 그쪽의 일을 하고 있다. 누가 잘못했다는 문제라기 보다는 자세의 문제가 아니었나 싶다. 내가 국딩때는 바른생활이라는 교과서가 있었다 국어 도덕 사회를 합친 책인데 그 책의 제목이 말하는 것은 단호하다. 국어를 배우든 도덕을 배우든 사회생활을 하든 바른 생활에서 이뤄진다는 의미이다. 나는 그래서 그 책 제목을 참 좋아 한다. 바른 자세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그 이후도 되지 않는다..

판매하시는 분들...

특히나 중고물품 판매하시는 분들.. 댁들이 전문가가 아님 잘 압니다. 저도 실수 해요...그래도 적어도 중고국이 아닌 메이저에 올려놓은 물품은 많은 사람이 보고 확인 하는 것이기 때문에 물건이 품절되면 제때 제때 처리 해야 할 것 아닙니까 많은 고민후에 1~2만원도 아니고 구매하게 되면 그것이 다른 것을 구매하지 않고 사는 것인데 당신들은 품절 되었다고 늦게라도 뛱 올려놓고 미안하다고 하면 그뿐이지만 물건을 산 사람은 시간 버리고 돈버리고 정신 버리고 한다고..(메이저라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정리좀 잘 하고 품절은 미리 정리를 합시다. 다짜고짜 전화가 와서 품절입니다... 아...예...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 것 같애? 아무래도 바빠서 경황이 없는 상황에 전화가 와서는.. 한달 후에 들어오니까 그때 ..

미안하다 얘들아 디즈니는 안되겠다.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1994010800971 월트디즈니는 FBI요원..25년간 할리우드담당, 전기작가 폭로 월트디즈니는 FBI요원..25년간 할리우드담당, 전기작가 폭로, 문화스포츠 www.hankyung.com 미국 사회에서는 이미 학부모들이 항의하고 소송걸고 난리가 난 이 사람이 알고 보면 FBI요원이고 할리우드의 감시역으로서 살았고 미키마우스도 이사람의 작품이 아니라 한 작가를 갈아서 만든 작품이란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네.. 어찌보면 속는 줄 알면서도 이사람이 만든 왕국의 작품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있었다는 것이 죄책감이 들기도 한다. 어찌 되었든..이제 그만 둬야 겠지.. youtu.be/Z5Xycmh2rUY 매번..영어로 된 내용만 보다가 한글로 ..

캐치 캐치 티니핑!

3월부터 시작한 애니메이션인데 우리 아이들이 이 애니에 꽃혀버렸다... 매번 노래를 부르고 노래 들려달라고 하고 스티커도 사고 그림도 그리고 색칠도 하고... 아빠는 이 딸들을 어찌 해야 될지 몰라 같이 놀아주면서 그림을 끄적거림.. 자신이 터트린 일을 자신이 메꾸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공주님의 이야기인데 어린이를 위한 변신물이다. 관심은 없었는데 아이들이 하도 보고 작화가 레이디버그랑 유사해서 쓰윽 흝어본 정도.. 스포일은 주인공의 오빠가 있다는 정도? 왕자? 여하튼 요즘 끄적임을 다시 시작했는데 다시금 예전처럼 구도를 잘 잡을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냥 열심히 사는 겁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yWork/Drawing 2020.07.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