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올만에 초혼을 만져 보았습니다. - 콤바트라 브이 편 00

예예파파 2018. 9. 14. 19:53
728x90
반응형

페크를 하나 마무리 하고 쉬는(?) 가운데 저녁에 일마치고 돌아와 오랜만에 초혼을 손에 쥐었습니다. 오늘의 초혼은 바로 너다 콤바트라 브이!!(블랙)

일단 1호기 부터 쭈욱 가봅니다. 아 참고로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초합금 혼 GX-03B 컴바트라 브이 블랙 입니다. 

즉 한정판 블랙 버전 이라 '내가 알고 있던 색이 아니야' 라고 당황하시면 안됩니다.

일호기 

2호기


3호기


4호기 

5호기 


그리고 무장 거치대 입니다.  여러가지 콤바트라의 무시무시한 무기들의 향연을 보고 계십니다.



1호기에 단 무기 장난처럼 보이지만 어찌 보면 잔인한 무기이죠 실제는 연질의 재료로 만들어 져 있습니다. 첨에 얼마나 조심스레 다루었는지 조금 억울 하기도.

4호기가 3호기를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한 배려 랄까요 이런 루즈도 들어 있습니다. 

2호기의 버너는 원작에는 못 본 것 같은데 있군요..가물가물..



드디어 함체신으로 들어 갑니다.

콤바인 오케 콤바인 오케 렛츠! 콤.바.인!!!

먼저 1호기와 2호기의 합체입니다.

2호기가 뒤집어 지며 정면에 1호기를 삽입하는 장면입니다.

치잉~


이렇게 합체 된 모습만 봐도 멋있네요

그리고 초전자에 끌려오는 3호기 설정상 땅에서 끌려 옵니다. (볼테스는 다 날아다니던데..)


3호기가 합체 한 후 이제 4호기가 갑니다.


아 들어가기 전에 조인트를 올려 줍니다. 



그리고 5호기 양쪽으로 분리되어 합체 됩니다.. 

보시면 양쪽으로 합치는 부분이 있는데 이걸 접었다 폈다 해서 합체가 가능합니다. 

3호기의 캐터필러는 원작상으론 4호기가 합체할때도 아래쪽에 있는데 도저히 그건 안되더군요 가로 막혀서..4호기가 합체하기 전에 미리 올려둡니다.


그리고 접혀 들어 갑니다. 

두둥..뭔가 어색하지만 접혀 업혔습니다.


그리고 1호기의 얼굴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반쪽이!

얼굴짠!

콤바트라 브이의 얼굴 등장!

콤, 바트라~ 브이!

짜짠..

초전자 요요를 꺼냈는데..아차..요요를 쓰는 이펙트 파츠가 박스안에..꺼내기 귀찮..다음으로..


초전자 요요하나만으로 썰 풀게 좀 있는데 여유가 되면 하겠습니다. ㅎㅎ

트윈랜서를 꺼내어 들었습니다.

원작보담 저는 슈로대에서 이 위험천만하게 보이는 흉기를 자주 씁니다.

트윈랜서를 하나로 하면 창모양으로 됩니다.

그리고 애프터 버너! 가 아니고 아토믹 버너 입니다. 방사능 오염으로 적을 불태워라...(농담입니다.)


콤바트라 브이는 주먹이 접어집니다. 변신 기믹중에 하나지만 건프라 이후로 주먹에 손대는 기믹을 본적이 별로 없는지라 반갑더군요 

그 컴바트라도 고정 주먹이 있습니다.

주먹은 원래 접어서 나오기도 하지만 이렇게 굵직한 주먹을  끼워서 쓸스도 있습니다. 알고보면 그랜닷샤(몸통박치기) 모드에 쓰이는 주먹입니다. 

그리고 콤바트라의 주력은 초전자 스핀이죠..이 강렬한 이미지는 볼테스의 천공검 브이자 자르기와 함께 독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필살기중 하나입니다.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탑승자들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카차맨의 불새만큼이나 잔인한(파일럿에게) 필살기 입니다. 

오랜만에 가지고 노니 좋네요 간만에 초혼 가지고 놀기 리뷰였습니다. 


총평

1. 중형 초혼치고는 많이 무겁진 않다. 봉뢰응 보단 무겁다. 왜냐면 그레이트 마징가 만져보다 이녀석 만지면 어이쿠가 아니고 어 조금 무겁네 정도..

2. 생각보다 루즈가 적은 편이다. 콤바트라가 무기가 얼마나 많은데..알고 보니 DX를 위해 숨겨왔던..

3. 블랙의 매력은 여기서도 빛이난다 색감이나 질감이 일반 컴바트라 초혼에 비해 무게감을 더해준다.

4. 솔직히 말해 얼굴보고 레드썬을 몇번이나 외쳤는지 모른다. 이번에 나오는 컴바 액션은 이쁘던데 SD라고 말이지..키즈로직도 괜찮은데..이녀석은 왜!!!

5. 부록으로 주는 효마와 치즈루의 주석 인형이 맘에 안든다..나의 치즈루는 이런 얼굴이 아니야!! 가 절로 나오는 모양. 

게다가 치즈루가 자립이 어렵다 홈에 끼워야 되는데 끼우고도 불안하다.

6. 변신 합체는 나무랄때가 없는데 그래도 랜딩기어들이 조금 더 세밀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DX를 위한 초석..)

7. 움직임은 허리가동은 어렵고 고관절은 그냥 포기..그나마 초전자 스핀을 위한 팔 가동은 좋은 편. 변신때문에 어쩔 수가 없는가...

8. 그래도 초혼이고 컴바이고 블랙이라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