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Game&IT

앤커 코리아 A/S 받기 번호 최신정보 (feat. 헤드폰 초기화 방법)

예예파파 2023. 9. 25. 10:16
728x90
반응형

자료는 갱신되고  IT 계열은 정신 차려보면 전화번호나 자료가 바뀌어 있어 갱신이 필요한 듯 합니다. 

잘 쓰고 있는 Q35(헤드폰) 이 갑자기 한쪽이 노이즈가 심하게 들리는 겁니다. 재택근무를 하기에 노이즈캔슬 모드로 쓰곤 하는데 그 모드에는 노이즈가 약하고 노멀 모드나 트랜스페어런시 모드에는 마구 심했습니다. 21년에 구매 했으니 거의 2년이 넘어 가는 지라 이녀석이 갈때가 다된 건가..하는 아쉬움이 들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결국 알아낸 사실이 앤커 라는 제품이 총판을 3월에 다른 곳으로 이전했다고 하더군요. 

씨넥스라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카카오톡 채널이 있었는데 그것도 다 없어지고 상담을 하려면 전화를 하거나 앤커공식몰(네이버)에서 톡톡 으로 상담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제일 편한건 전화 번호 아니겠습니까?

타 블로그에서 알아본 전화는 무슨 정육점으로 이어지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지더군요. 그래서 제가 알아낸 전화번호는 이것입니다.

제가 겪은 증상은 고장이라기 보다는 주파수 간섭에 의한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하더군요. 위에 말씀하신 대로 헤드폰에 전원을 켜고 휴대폰 블루투스 목록에 등록된 해드폰을 연결 해제(삭제) 한 후에 헤드폰에 전원 버튼과 볼륨 업 버튼을 동이세 5초간 길게 누르니 엘이디가 왔다갔다 하더군요. 그러면 초기화가 된 것이고 이후 다시 연결해서 쓰면 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1661-9246에 전화를 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결론 적으로 앤커 제품을 AS 받거나 교환 반품을 하려는 분은 1661-9246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 하시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은 기본적으로 앤커 제품은 구매하고 1년6개월 안에는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그 이후는 유상교환입니다. 앤커는 대부분이 수리하기 보다는 교환 반품 식으로 되는지라 유상이 되면 가격이 원래 구매 가격의 30%깍인 가격의 A/S라고 보시면 됩니다. 딱잘라 얘기하면 하나 사는게 나을 수도 있다는 얘기..

저 같은 경우는 초기화를 시켜서 해결이 되었으니 저와 같은 일을 겪으신 분은 초기화를 시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이전에 카톡처럼 톡으로 상담하실 분은 앤커 공식 스토어를 찾아가셔서 네이버톡톡으로 상담하셔도 됩니다. 

https://brand.naver.com/anker

 

앤커 공식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앤커 공식스토어 입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brand.naver.com

톡을 하시려면 판매 물건 아무곳이나 클릭 하고 물건 사진 옆에 옵션을 고르는 부분에서 '톡톡문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