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지난 일상

지난 일상 - 19.2.9

예예파파 2023. 2. 19. 14:56
728x90
반응형

지난 일상에 올리는 글들은 1~2년 전에 수첩에 끄적 거렸던 과거를 정리 하고 적어 보며 반성하며 돌아보기 위해 적는 

제가 보기 위한 코너입니다. 공개로 하는 이유는 도움이 될 부분이 있거나 제가 자주 제대로 보기 위해서 적는 것입니다.

꺼리껴 지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SNS의 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세요 - 주인 백

 

블로그를 매일 쓸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맘이 힘들고 정신적으로 지치니까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진다

정말 매일 꾸준히 할 수 있는 힘이 있으면 좋으련만.

뭔가를 아무리 뒤져봐도 한달에 15만원 이상을 벌 수 없었다는 누군가의 말이 생각난다. 성과를 내고 나를 발전시키는 것이 이리도 힘들줄이야..그날도 이리 일이 많은 중에 글을 끄적였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내가 해야 할일 내가 하고 싶은일 지금 당장 해야 할일, 무조건 배우고 준비 해야 할일들이 뒤죽 박죽인 요즘이다. 
그 와중에 세미나 두개를 등록을 하고 세미나 하나를 킵을 해 두었는데 잘 하고 있나 모르겠다. 
새가족도 고민이 많은지 오지를 않고..그 원인인 분은 정말로 기도를 하는지 골방에 들어가 계시고..
나는 어찌 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3P바인더라도 시작안했으면 어찌 되었을까 싶기도 하고, 오늘도 마무리를 잘 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