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믿는 길/자료

남편의 아내를 위한 기도

예예파파 2021. 9. 15. 18:24
728x90
반응형

남편이 되는 분, 아내를 위해 딱 이 기도만 하자 

하나님이 원하시는 남편이 되게 하소서.

아내를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게 하소서.

성령의 인도를 따라 모든 결정을 하게 하소서

부정적 태도를 버리게 하소서.

파괴적인 말이 아니라 건설적인 말을 하게 하소서.

영적, 감정적, 정신적으로 성장하게 하소서.

아내가 강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영적으로 성장하게 하소서.

아내가 말씀을 읽고 기도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분별력과 깨달음을 얻게 하소서

아내가 진정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아내가 사람들에게 빛이 되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뜻을 알고 그 뜻을 따라 살게 하소서.

아내의 감정이 안정을 얻게 하소서.

아내의 마음이 맑고 강하게 하소서.

아내가 스스로 속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의 사랑 안에서 안심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에게 주님의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아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평화를 얻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인도를 따라 아이들을 양육하게 하소서.

아내가 인내심을 갖고 아이들을 대하게 하소서.

아내가 아이들을 이해할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아내가 아이들에게 주님에 관해 가르치게 하소서.

아내가 아이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게 하소서.

아이들이 엄마에게 복종하고 엄마를 존경하게 하소서.

아이들이 잘 성장하여 아내에게 축복이 되게 하소서.

아내가 주님의 평화를 얻게 하소서

아내가 기분에 좌우되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항상 쾌적한 몸 상태를 유지하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의 사랑을 확신하게 하소서.

아내의 말에 귀를 기울이게 하소서.

아내가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서로 사랑하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서로 존중하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각자 별개의 삶을 살지 않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인생의 동반자로서 함께 살아가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결코 이혼하지 말게 하소서.

아내가 순종이 무엇인지 알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대로 순종하게 하소서.

제가 온전히 주님께 순종하게 하소서.

제가 주님을 신뢰하듯 아내도 주님을 신뢰하게 하소서.

제가 아내의 머리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아내가 저를 가장으로 믿고 따르게 하소서.

순종하는 일로 인해 결혼 생활에 갈등이 빚어지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경건한 여성들과 교제하게 하소서.

아내가 가족 친지들과 좋은 관계를 맺게 하소서.

아내가 시집 식구들의 사랑을 받게 하소서.

아내가 남을 비난하는 사람이 되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과거의 상처로부터 벗어나게 하소서.

아내가 용서하는 마음을 갖게 하소서.

아내에게 잘못된 인간관계가 있다면 바로잡게 하소서.

아내가 모든 일에 하나님을 먼저 구하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을 위한 시간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따뜻하고 정갈한 가정을 꾸리게 하소서.

아내가 항상 현명하게 시간을 사용하게 하소서.

아내가 일의 우선 순위를 잘 헤아리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모습 속에서 주님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가치를 알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을 가꿀 시간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만들 방법을 알게 하소서.

제가 아내를 항상 아름답다고 생각할 수 있게 하소서.

서로 만족한 성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하소서.

서로 이기적이지 않게 하소서.

서로 낭만을 잃지 않게 하소서.

서로를 원하고 서로에게 애정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의 성적 욕구를 이해 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애정 표현을 소홀히 할 정도로 여러 가지 일에 지치지 않게 하소서.

아내를 성적으로 즐겁게 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두려움에 사로잡히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문제를 하나님께 맡기게 하소서.

아내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유혹을 물리치게 하소서.

아내가 주님 안에서 안심하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을 의지 하고 마귀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평화를 갖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재능과 은사를 깨닫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아내가 될 수 있세 하소서.

아내가 존경과 칭찬을 받는 아내가 되게 하소서.

아내가 사랑으로 제가 원하는 아내가 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재능을 사용해 사람들을 돕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부응하게 하소서.

아내가 진심으로 주님을 신뢰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전적으로 남편을 신회 할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신뢰를 깨뜨린 사람을 용서할 수 있게 하소서.

신뢰할 수 있는 남편이 되게 하소서.

아내가 남편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게 하소서.

신뢰할 수 있는 아내가 되게 하소서.

아내가 믿음이 강한 사람이 되게 하소서.

아내의 몸을 보호하여 주소서.

아내의 마음과 감정을 보호해 주소서.

아내에게 삶의 활력과 힘과 지구력을 주소서.

아내가 자신을 돌볼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몸을 돌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하소서.

아내가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어디를 가든지 보호해 주소서.

아내가 자신의 꿈이 하나님께 속한 것인지 알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꿈을 남편인 저와 나누게 하소서.

아내의 꿈과 제 꿈이 서로 어울릴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제가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하소서.

아내와 제가 공통된 관심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자신의 꿈을 주님께 맡기게 하소서.

아내가 마음의 소원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일을 통해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소서.

아내가 일을 잘하게 하소서.

아내가 일을 통해 사람들에게 귀히 여김을 받게 하소서.

아내가 일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받게 하소서.

아내가 일을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하소서.

남편인 제가 아내의 일을 인정해 줄 수 있게 하소서.

아내가 일을 통해 만족을 얻게 하소서.

아내가 주님 안에서 자유와 해방을 얻게 하소서.

어떤 것도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려는 아내를 방해하지 말게 하소서.

아내가 감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온전한 삶을 살게 하소서.

아내가 과거의 상처에서 온전히 벗어나게 하소서.

아내가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하게 하소서.

아내를 사랑하고 기도로 도울 수 있는 남편이 되게 하소서.

아내의 삶이 하나님의 치유 능력을 입증하는 산 증거가 되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께 순종하는 마음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의 길을 따라 살게 하소서.

아내가 성령의 인도를 받게 하소서.

아내가 덕을 세우고 생명을 주는 말을 하게 하소서.

아내가 하나님께 순종할 수 있도록 도우소서.

아내가 순종함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게 하소서.

아내가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게 하소서.

아내가 모든 일에 지혜롭게 행하게 하소서.

아내가 미래의 소망과 비전을 갖게 하소서.

아내가 매사에 현명한 결정을 내리게 하소서.

아내가 미래에 대한 원수 마귀의 거짓말에 속지 말게 하소서.

아내가 늙어서도 결실을 맺는 삶을 살게 하소서.

아내의 미래가 안전하게 하소서.

주님 오실 그날까지 손잡고 가게 하소서.

함께 천국 갈 수 있게 인도하소서.

함께 함을 늘 감사할 수 있게 하소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