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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s24]
북앤북
포레스토포레스포
서울북스
지니북스
서울북스와 지니북스는 같은 판매자이고
이분들 책을 구매하자 마자 바로 또는 하루 지나서 품절이라 연락옴..그것도 자기들 개인 번호가 아닌 예스24 통보 형식으로..
카드 한도 때문에 아껴가면서 산 책인데 3일 기다렸다 결제 취소 후에 구매 했더니 또 품절 통보..
책 관리 안했다고 최소한 미안하다는 메시지는 보내줘야 할 건 아닌가...
나도 책 판매 해 보았지만 정말 품절 관리 미리 안하면 욕 먹습니다.
책 가지수가 많아지고 책방이 클수록 관리 안되는 건 맞는데 며칠지나고 보내는 건 좀 아니지 않나..아이들이 완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품절...
그것도 형식적 안내 멘트...것도 예스24 통보..
같은 책인데 두번이나 품절 당하니 속상...상담사께 얘기하니 역시 생각했던 그대로의 대답..중고서점들과의 관리가 참 어렵습니다..
결국 다른 서점에서 구매..예스24 이제 손절 해야 하나..
[인터파크]
수도서림 - 스테디셀러 2등급이면 뭐하나..재고 관리가 안되서 한창 늦게 절판 얘기를 던지는데..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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