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일상의 소소함

엉덩이를 깊이 생각하는 시간

예예파파 2019. 3. 17. 14:26
728x90
반응형

똥꼬쪽이 아프고 가려워 가까운 병원에 진찰만 받을 생각으로 갔습니다.


어찌 어찌 이야기가 흘러가다가 수술을 바로 하게 되고 입원이 되어 버렸습니다.


아무것도 준비 안하고 갔기에 폰베터리도 바닥이라 평소에는 보지 않던 티비도 실컨 보고..


그러다 병원내의 책도 읽어 보고 그러면서 자리에 누웠는데


슬슬 마취가 풀리면서 수술부위가 얼얼해지고 하면서 내가 왜 이러고 있나 나는 뭘하고 있나 싶은 생각도 들고..


여러가지 부끄러운 생각들이 들면서 이불킥을 하며 잠을 못 이루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제가 경매로 올렸던 카메라를 드려야 할 분이 연락이 닿지 못해서 갑갑해 하던 중에


까페내의 분의 도움으로 그분이 지금 바쁘셔서 연락을 못드리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수술후 이틀날이 지나고 만났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같은 취미를 가진 분은 만나기 어려운데 악수도 나누고 잠시지만 그 동네 얘기를 나누니 참 좋더군요


저는 수집하는 취미는 늦었지만 애니나 게임쪽은 오래 된 취미라 올만에 부산에도 이런분이 있고 얘기를 나눌 수 있음에


너무 기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산에도 서울처럼 정기 모임을 가지고 있다는 얘기도 들었네요


뭔가 울컥하는 즐거움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