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9 5

잘 나갈 수록 주의하자 - 동래 맛찬들 왕소금구이

요즘 동래역 근처에 뜨고 있는 고기집이 있다 바로 동래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이다.네이버 지도가 맞은편 사진을 보도록 해 놓았다 실제 검색해 보면 정면 사진이 상세보기로 보면 나옵니다. 이건 네이버의 문제이니 패스 오늘로서 두번째 가게 되는 것인데 맛도 괜찮은 편이었고 직원(알바)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고 서비스 하는 것이라 아무 부담감 없이 찾게 되었다 그런데 왠걸...사람이 많고 북적하기 때문에 미리 간것이 화근일까 도착한 사람이 우리 팀 외에도 한팀이 더 있었는데 그쪽은 한참 떨어져 있어서 걱정을 하지 않았다.오전11시반에 오더를 받는다길래 기다렸다. 30분, 31분 33분이 되어도 주문을 받으러 오지 않는 것이다. 내가 듣고 보기로는 근처에 있던 그 팀과 바로 옆에 있던 팀은 오더를이미 받은 것으로 ..

갓 피닉스 (170901)

과학닌자대 갓차맨(국내명:독수리오형제) 1기의 주력 기체인 갓 피닉스입니다.어릴때 참 가지고 싶었는데 뭐라 표현은 못하고 남들이 가지고 노는 것을 침만 흘리며 봤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에는 기체안에 들어가는 4개의 탈것들이 다 있었는데아쉬운데로 본체만 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들면서 느낀 것은..아..어렵..다 였습니다.겉으로는 안보이지만 얘가 두껍고 크기 때문에 본체 안에 뼈대도 숨어 있습니다. 그뼈대 스타일도 원형 장대형등 여러가지라 참 애먹었습니다. 특히나 가위질이 서툴러이리도 잘라보고 저리도 잘라보고, 풀은 목공풀을 썼는데 손이 고생이 많았습니다. 풀 한통을 거의 다썼네요.T-T결국 풀을 말리거나 고정하는데 실패한 부분은 3m테이프로 땜빵을 하는 만행도 저질 렀습니다.그래서 가까이 보면 정말 없어 보..

MyWork/PaperCrafts 2017.09.01

아피치와 그랜다이져

(공지) 티스토리 지인(왠만한 지인?)이 아닌 이상 뜬금 없이 이 작품 넘기세요 도면 주세요 하시는 분은 아이피 차단드리겠습니다.(댓글이 일단 적히긴 하나..)구글링을 몇분만 하셔도 정말 왠만한건 다 찾으십니다. 시간이 되면 제가 가지고 있는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도 올릴 생각입니다.자료에 대한 의문점 (저작권 문제 등-어 저거 내거?!) 는 Hopebelief@paran.com 으로 보내주시면 선별(?)하여 얘기 드립니다.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아이들 한명은 밟히고(누가?!) 한명은 직장소를 이동하면서 놓아 두고 온 듯하다 간단하면서도 이들의 특징을 무지 잘 표현한 작업이었는데 곧 다시 부활시켜 주마..(시간이 되면)

MyWork/PaperCrafts 2017.09.01

카카오프렌즈와 토토로(170811)

(공지) 티스토리 지인(왠만한 지인?)이 아닌 이상 뜬금 없이 이 작품 넘기세요 도면 주세요 하시는 분은 아이피 차단드리겠습니다.(댓글이 일단 적히긴 하나..)구글링을 몇분만 하셔도 정말 왠만한건 다 찾으십니다. 시간이 되면 제가 가지고 있는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도 올릴 생각입니다.자료에 대한 의문점 (저작권 문제 등-어 저거 내거?!) 는 Hopebelief@paran.com 으로 보내주시면 선별(?)하여 얘기 드립니다. 시작은 간단한 것 부터라고 해도 손에 풀 덕지덕지 위기때는 테이프도 나타나는 작업량..만드는 것은 좋아 하나 만드는 것에 재능은.. 그래도 난잡한 책상이 얘들로 인해 밝아진다.

MyWork/PaperCrafts 2017.09.01

페이퍼 크래프트의 시작

이라고 적어는 놓았지만 이전에도 만들어 보았고 그리 많은 시간이 없는지라페이퍼 크래프트가 이래 보여도 참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지라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나 최근에 만들었던 페이퍼 크래프트를 만들려고 합니다.(공지) 티스토리 지인(왠만한 지인?)이 아닌 이상 뜬금 없이 이 작품 넘기세요 도면 주세요 하시는 분은 아이피 차단드리겠습니다.(댓글이 일단 적히긴 하나..)구글링을 몇분만 하셔도 정말 왠만한건 다 찾으십니다. 시간이 되면 제가 가지고 있는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도 올릴 생각입니다.취미생활의 일환이고 이것을 통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들이 풀리길 바라며

MyWork/PaperCrafts 2017.09.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