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이찌방구찌 해봤습니다.

예예파파 2021. 3. 18. 14:18
728x90
반응형

옆나라에서만 된다고 알고 있었던 뽑기가 일반 피규어 판매점에서 된다는 것을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일과를 마치고 맘이 맞는 분들과 식사도 하고 아는 피규어점에 들렀는데

올만에 만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제게 뽑기권을 두개 뽑으라는 겁니다.

일단 제가 밥을 쏘기는 했지만 미안한 마음도 들고 했는데 성의를 무시할 수 없는지라

(원래 괜찮은 RG나 그런 것을 선물로 주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감사할 따름입니다.

여하튼 뽑았습니다. 1개는 정이 없다고 2개를 뽑았는데요..참고로 1번 뽑기가 1만 정도 합니다.

감사한 마음에 뚝 뜯었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글자 A.....응?

제가 이찌방 구찌 해본건 첨이지만 이건 아니지 않나..

바로 다음을 뜯었습니다. E...그렇지 이런 감성이지...

여하튼 피규어 매장은 난리 났습니다. 평소에도 손님이 뭘하든 별 관심없는 넉넉한 맘의 여유있는 사장님(?)

이 벌떡 일어나서 그럴 리가 없다고 의자가 뒤로 넘어질 정도로 오버액션을 하시며 다가 오셔서 확인을

하시더군요..저는 그냥 얼떨떨에 덤덤을 섞은 모드였는데 주변 분들이 난리..

뽑기를 해주었던 지인 분도 덩달아 신남...사실 전 원피스의 나미를 노렸(쿨럭...)지만 그렇게 되면 집에도

들고가지 못할 것이니..일단 감사했습니다. 그 뽑기 상품 사진 함 보시죠.

일단 E상입니다. 우솝입니다. ..네 우솝..여캐가 아닌 이상 심기 불편...
조형은 잘 나왔습니다. 
예.쁘.네.요..딱딱 끊어 읽는 것은 기분 탓입니다.

휴...다음으로 넘어갑니다. A상입니다.

루.피...입니다. 무려 주.인.공 입니다. 하아...
앞서 상도 그렇지만 스탬피드 극장판 기념으로 나온 듯 합니다. 본지가 오래되어 이런 복장이 있었던가 가물가물합니다.

 

여하튼 등짐때문인지 무게감이 있습니다. 조형도 괜찮네요 
포징이 이렇다 보니 스탠드가 있어야 도색까짐이 없겠죵
누가 가져가시고 나미로 바꿔주심...참 좋겠....(앗 본심이 나와버렸..)

원피스를 싫어하진 않는데 남케를 싫어하진 않는데 슈퍼로봇의 세계에서 이쪽에 발을 슬쩍 들이는 첫 장식이 루피, 우솝

인것이 조금 섭섭 할 뿐입니다. 리뷰 내내 섭섭함이 느껴지신다면 기분탓인 겁니다. ㅎㅎ

저는 이찌방구찌 A상의 진정한 가치를 잘 모르는 지라 (선물받은 것에 감사하는 중)

어찌 표현을 할 수 없었던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어떤 목록의 젤 위에것을 받았다는 것에 만족중입니다.

모든 뽑기, 크레인 가챠 하시는 분들도 다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며 남은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