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닷!)/일상의 소소함

티스토리는 우정을 싣고? (부제 사람을 찾습니다.)

예예파파 2020. 2. 25. 10:29
728x90
반응형

사람을 찾는 다는 것이 이렇습니다. 나는 그 사람을 찾고 싶은데 그 사람은 나를 꺼린다던지 기억도 안 난다던지

어째보면 저의 잘못이라고도 할 수 있겠죠 그분께 인상이 좋지 않았다던지 

아니면 그 사람에겐 지나가던 1인이었다던지..

여하튼 국민학교에서 중학교 올라가는 시절 까지 친하게 지냈던 친구 사진을 사진 정리하다가 구하게 되었네요

이름이 아마 K h woo 였을 겁니다. 아무래도 요즘 너무 보안이니 정보니 그래서 이니셜로 해서 맞는 사람이 연락오는게 낫겠죠

컴을 좀 했으니 제가 댓글을 막아 놓아도 맘이 있다면 연락이 오겠죠 그래서 찾아 봅니다.

친구야 잘 있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