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믿는 길/자료

모래 위의 두 발자국 - 니카타

예예파파 2012. 11. 7. 17:12
728x90
반응형

 

 

 

 

어느 날 밤 나는 꿈을 꾸었네
예수님과 함께 긴 해안을 걷고 있는 꿈을
하늘 저편에서 내 살아온 인생 행로가 영상처럼 흐르고 있었지.

 

장면마다 나는 보았네
모래 위의 두 발자국을..
하나는 내것, 다른 하나는 하나님의 것

 

내 인생의 최후의 장면이 나타났을 때
나는 돌아보았네
모래위의 두 발자국을
아. 그러나 이 어찌된 일인가
모래 위의 발자국은 하나뿐이니.

 

나는 예수님께 말씀드렸네
 "예수님, 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예수님을 따르겠다고 했을 때
 예수님께서는 저와 항상 함께 동행해 주신다고 약속하셨는데...

 

내 인생의 가장 어려운 때에
그것도 여러번
모래 위의 발자국은
하나뿐이군요..."

 

예수님은 말씀하셨네..
 "내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들아.
 시련의 때에 난 너를 결코 떠난 일이 없단다.
 모래위의 발자국이 하나뿐일 때에
 나는 너를 안고 업고 갔단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