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in Life/Hobby

조금 지났지만 어머니 집에서 장식장 정리한 썰

예예파파 2020. 1. 21. 16:31
728x90
반응형

작년 말에 정리한 것인데 까페에는 글 올리고 블로그에는 글 올리지 못한 이상한..

새로 추가된 친구들이 있습니다 

타카야노리코(건버스터)

태권브이 연도별 미니피규어

큐포스켓 안나, 엘사

초합금혼 '태양의 사자 철인28호', '대수신 블랙', '다이라가 VX' 입니다. 쭈욱 스크롤 갑니다.

맨 윗칸은 늘 흐믓합니다. 만..이제 딸래미들의 윗칸의 정체를 알고는 디즈니 인형 내려달라고 난리입니다. 게다가 다른 피규어도 노리고 있어서 대략 난감..

이 칸은 소형 초혼 정도의 친구들을 올려놓았는데요 정리가 조금 필요합니다.

여긴 중형 정도의 초혼과 태권브이 입니다만 여기도 정리가 필요할 듯합니다. 중형 초혼을 빙자한 대형초혼이 변신한 상태임..

(볼테스라든지 다이탄3라든지..)

여긴 아래층 그야말로 대형 초혼들의 향연입니다. 볼테스V DX가 나온다고 하는데 에휴..다 의미없다..

초혼 단쿠가는 이제 수왕모형이 들어왔으니 처리를 해야 하나 고민 중..

옆으로도 찍어 보고..

이제 상세 사진 들어 갑니다. 

의도 한건 아닌데 큐포스켓의 엘사와 안나가 많아졌군요 최근 개봉한 겨울왕국2의 영향이려나요..나 그닥 이 아이들 안 좋아 하는데..

정말 오래동안 찾아 헤매던 건버스터의 타카야 노리코 입니다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어렵고 그랬던 친구죠 거의 사야카 만큼이나 구하기 쉽지 않은 친구

구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작


그러고 보니 아이언기어는 전함형태이고 길어서 이렇게 여성분이 앉으시기 편하군요 자주 애용 해야 겠습니다.

대수신과 다이라가를 놓으니 한층 아래층의 무게가 무거워 진듯합니다. 아직 옳길 친구들이 많은데 말이죠 에구.. 긴 스크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