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Work/Photo

[Enjoy]로봇 스토리에 갔다 왔습니다.

예예파파 2013. 2. 5. 22:00
728x90
반응형

여러가지 기대와 함께 다른이들의 후기를 보면서 나도 함 발을 밟아 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던 장소입니다.

 

마침 부산에 벡스코에서 하기에 모 쿠폰 사에서 반액에 티켓을 끊고 여친님과 갔더랬지요..

 

 

입구부터 제타 건담의 얼굴이 기다리고..

 

정체불명의 건담의 모습을 한..(브이 인가 아님 윙인가 -_-) 그러나 이름은 무려 페트레이버!!!

 

알기 쉬운 왼쪽 부터 자크, 건담 마크 2, 메칸더 브이, 태권브이..

 

오른쪽 부터 아톰, 마징가 제트, 미네르바 엑스, 비너스 에이스..

 

오른쪽 부터 미네르바 엑스, 비너스 에이스, 진게타, 용자 라이딘, 깡통 로보트

 

 

전체적 모형은 84 태권 브이인데, 왠지 90 필이 나는 모형..참고로 밑에 적혀 있는 이름은 보지 않음..

 

아까 보았던 미넬바 엑스 밑에 적혀 있던 이름..이때 부터 주인장은 이름을 보지 않았다..-_-

 

발굴 되었다는 컨셉의 로봇..

 

흠..고고학자님이 보시면 태클을 거시겠지만 제법 모양을 낸 발굴물..

 

자..자이언트 로보가..

 

RX-78일까 알렉스 일까..-_-

 

모터헤드 같긴 한데..맞나?

 

산을 마구 부수면 나타나는 태권브이의 좌상..일어서서 몸을 푸신다..

 

태권브이에게 안겨 있는 넌 누구냐.. 덕분에 나도 저 포즈를 할 뻔..

 

참 멋진 컨셉이라 생각한 마상위에 태권 브이

 

자이언트 로보2 일까 로보트 킹일까

 

크닷

 

 

주인장이 조아라 하는 그랜다이저..

 

 

 

 

공을 던지면 나타나는 그림

 

 

고민 상담중

 

여러 코스츔 컨셉의 십자가

 

 

게타1

 

진게타

 

게타 드래곤

 

그레이트 마징가

 

그랜다이저

 

태권브이

 

 

 

작가님의 소장품인듯

 

 

 

 

깡타우닷

 

 

조금은  태권브이에서 벗어 나서 조금 넓은 의미의 준비를 했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이 조아라 하는 컨셉이기도 한데 그 시대의 어른들에게도 초첨 맞추기에 중간 타협점이 힘들었다고 할까..

 

아쉬운 감을 남기며 마무리..

 

잠이 와서 날림 포스팅

728x90
반응형

'MyWork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 웨딩 촬영을 갔다오다.  (0) 2013.03.12
[photo]다시간 트릭아트  (0) 2012.12.05
[일상] 화명 수목원에 가다  (0) 2012.10.30
[일상]삶의여유찾기  (0) 2012.10.26
[Photo]부산대 타임 스퀘어  (0) 2012.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