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믿는 길/자료

깨끗이 씻겨야 하리

예예파파 2012. 7. 28. 12:30
728x90
반응형

부서져야 하리 부서져야 하리
무너져야 하리 무너져야 하리

깨져야 하리 더 많이 깨져야 하리
씻겨야 하리 깨끗이 씻겨야 하리


다 버리고 다 고치고 겸손히 낮아져도
주 앞에서 정결타고 자랑치 못할 거예요
부서져야 하리 무너져야 하리
깨져야 하리 깨끗이 씻겨야 하리

 

=========================================

 

내가 부숴지지 않고 누굴 가르칠까

 

내가 낮아 지지 못하고 누구에게 낮아지라고 얘기 할가

 

내가 깨끗하지 못하면서 누구에게 정결을 요구를 할까...

 

과거의 만용으로 오늘 하루를 살려는 내가 참 어리석다.

 

하루 하루가 새것일진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