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Work/Drawing

[Draw]청뜰의 청년들

예예파파 2010. 10. 27. 00:32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라고 해도 이제 4주가 다되어 가네..어떤 분이 소개를 해 주신 모임이다.

즐겁고 기쁜 가운데 그냥 그들과의 하루를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끄적이기 시작해...컬러링까지 해버렸다..

이게 스케치..

채색후 선 라이팅..

색연필 효과..

연필화 효과

개인적으로는 연필화 효과가 좋은데..내가 한게 아닌 것 같아서..

청뜰에서의 일상에 대해서는 다음에 천천히 적어 볼 생각..(언제?)

Ps: 그나저나 익명으로 글을 올리면 항상 한 분씩은 나타나는 재미 있는 현상..내가 그로다...성경말씀 그대로여..(이곳에도 내가 있다고 하고 저곳에도 내가 있다고 하니 너희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