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10 7

최근에 경매로 받은 물품

까페의 회원님께 받은 물품입니다. 페이트 시리즈의 세이버 인데 (통칭 세이밥) 가품이긴 한데 잘 나왔네요 몇몇 도색의 문제점이 보이지만 좋습니다. 물론 탈착도 가능합니다만 그리 추천 하고 싶지 않군요.응 뒤에 뭔가 보이십니까? 친절하게도 물품을 올려주신 분께서 같이 보내주신 MMM시리지 임펄스 건담입니다. 저는 건담시드를 제대로 안본지라 슈로대에서 이 친구를 접했던 것 같군요..합금이 들어간 건담이라 저도 첨입니다. 이러다 메탈빌드 시리즈도 모으게 될지 모르는 불길한 느낌이..아니겠죠.. 이 친구 입니다. 오래되어서 황변이 왔는데 아예 전체가 노란색이라 나쁘진 않습니다. 팔것도 아니고 ㅎㅎ 가동성은 좋습니다만 코어파이터와 몸이 연결하는 부위가 약해서 무거운 백팩을 달면 휘청 하더군요

Enjoy in Life/Hobby 2018.10.25

[리뷰]토이저러스.오프로 tru 태권브이 리뷰

여러 한국의 유수 기업들이 연합하여 합금으로 된 태권브이 피규어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예전에 합금으로 된 피규어가 하나 있긴 했는데 사기에 가격은 비싸고 팔기엔 똥값이 된다는 혹자의 말씀을 빌어 잠시 그 얘기는 제쳐 두겠습니다. 소장가치는 충분해 보입니다.앞서 받으신 분들이 많은 리뷰를 올려 주셨습니다. 초혼 마징가와도 비교하시고 가동성에 대해서도 비교하시고 다양한 비교 리뷰를 올려 주셨습니다. 모두 태권브이의 애정이죠. 목부분의 문제점을 지적하신 분도 계셨는데요 제겐 딱히 문제 되지 않아 패스 했습니다. 그와중에 초혼수집의 엄청남을 보여주신 분도 계시는데초혼의 기술력을 이제는 조금씩 따라 잡는 것 같으니 너무 상심 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다만 제가 아쉬운 것은 저작권을 둘러싼 한국 슈퍼로봇의 합금 피규..

Enjoy in Life/Hobby 2018.10.04

[서평] 대한민국 독서혁명

책은 이렇게 읽어야 된다! 라는 서술이 있을 것 같지만 일종의 소설 형식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6개의 큰 이야기로 이뤄지며 여러상황가운데서 책을 읽고 독서토론을 통해 변화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제법 얘기도 흥미로우며 단순히 이리 읽으면 이리 된다라는 단도직입적 설명이 아닌 삶의 변화를 소설형식으로 보여줌으로 또다른 설득력을 보여준다.결론적으론 저자인 강규형씨의 독서토론 모임 '나비'의 홍보 효과도 있는데 나쁘진 않다. 이 독서모임을 통해 자신의 삶을 고쳐나갈 건덕지를 건져낼 수 있다면또한 좋지 아니한가.비록 독서모임에 참여하긴 어렵겠지만 자신의 독서습관의 개선을 통해 삶의 개선 삶의 변화를 향해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할 수 있다.나도 이 저자 덕분에 다시금 독서에 불을 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