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9/18 2

수납형 합체 로봇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 고디안(마루산), 바이캄프(초혼리뉴얼)

구매를 해 놓고도 제대로 가지고 놀지도 만져 보지도 못했습니다 요즘 워낙 바쁘고 피곤하고 여하튼 그래서 .. 최근 며칠 짬을 내어 열심히 놀았습니다.무기를 잡는 손은 손가락과 손바닥을 분리시켜 잡게 하는 방식인데 너무 헐겁더군요 요즘 애용하고 있는 수성 바니쉬를 사용 해봐야 할 듯합니다.괴로워하는 인생의 나그네..결국 살아 있음에 만세를!!이건..하트를 표현하고 싶은 것일까요..힘들군요..뭔가 속에서 펑 하고 폭발했습니다. 속에 있던 것을 개워(?)내고 움직여 봅니다. 수납형 합체 치곤 원가 다리가 굉장하게 째지는 느낌이 드네요자 스커트를 걷고 조금더 다리를 으럇차!! 자, 데링거 선수 합체 대기 중입니다. 프로데서도 준비중, 이 친구는 자립이 쉽지 않습니다. 조형은 크기에 비해 잘 나온 편인데 가빈이나..

Enjoy in Life/Hobby 2018.09.18

얼마전 만들었던 페크 갓마즈의 현황

무슨 사람도 아니고 현황이냐 하면 그렇지만...넘 웃겨서..최근 만든 후 마감을 하려고 니스를 사긴 했는데 냄새가 많이 나고 마감 느낌이 별로라 놔두고 있는데 이런 모습이 되었습니다.무슨 의민지 알수도 없는 한글 스티커가 덕지덕지..그리고 발에 스티커가 붙어 있엉..일 다녀온 저와 아내는 한참 웃었더랬습니다. 감사한 것이 그래도..애기들이 아빠가 만든거라고 건들지 않고 자기 나름 꾸민다고 스티커를 붙이다닝

728x90
반응형